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www.dr-g.co.kr)가 GS왓슨스에서 주최하는 `2015 HWB(Health Wellness Beauty) AWARDS`에서 민감 스킨케어 부분 베스트 카테고리 브랜드로 선정됐다. 올해로 5회를 맞는 `HWB AWARDS는 헬스&뷰티 스토어 GS왓슨스에서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상품과 브랜드를 분야별로 엄선해 매년 시상하는 뷰티 어워드다.
고운세상 피부과에서 시작된 브랜드 ‘닥터지(Dr.G)’는 고운세상 피부과 소속의 의학박사들과 다수의 피부과 전문의들의 자문과 임상노하우를 통해 개발된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홍콩 사사에 수출된 국내브랜드로서 홍콩과 대만, 미국, 캐나다, 태국, 중국 등 17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특히 닥터지의 비비크림은 홍콩 최대의 화장품 전문 채널인 ‘사사(SaSa)’에서 수년째 비비크림 부분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홍콩과 동남아지역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한국무역협회로부터 500만불 수출탑을 수상하기도 했다.
닥터지의 대표상품으로는 홍콩과 아시아지역에서의 인기로 국내까지 출시하게 된 비비크림, ‘하이드라 인텐시브 블레미쉬 밤’과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으로 뷰티 방송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차지한 ‘브라이트닝 업 선’, 순한 각질제거 기능으로 민감성 피부도 사용이 가능한 ‘브라이트닝 필링 젤’ 등이 있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 관계자는 “이번 GS왓슨스 2015 HWB AWARDS`수상은 소비자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다는 증명이기에 더욱 영광스럽고 감사하다”며 “2016년에는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더욱 철저한 안전성 검증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 제품은 전국 드럭스토어와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 공식 온라인샵(www.gwssmall.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