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코스온에서 운영하는 아가타 코스메틱(AGATHA COSMETIC)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꽃으로 물들인 듯 그윽한 눈매와 시어한 립으로 로맨틱한 룩을 연출하는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아가타 코스메틱이 새롭게 선보이는 ‘아가타 트레비앙 아이틴트 박스’와 ‘아가타 블랑 멜로우 립틴트’는 매끈하게 밀착돼 한 번의 터치만으로 번짐 없이 선명한 컬러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아가타 트레비앙 아이틴트 박스’는 눈가에 매끈하게 밀착돼 오랜 시간 컬러를 유지시켜주는 스페셜 듀오 키트이다. 비비섀도우가 칙칙하고 유분이 많은 눈가 피부에 코르셋을 입힌 듯 매끈한 보정효과를 주고 바르는 순간 밀착되는 워터리-크림 포뮬라의 틴트섀도우가 틴트로 물들인 듯 맑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아이 메이크업과 함께 촉촉한 입술을 연출하는 ‘아가타 블랑 멜로우 립틴트’는 마시멜로우처럼 말랑말랑한 텍스처의 립틴트로 무심한 듯 사랑스러운 파리지앵이 연상되는 3가지의 컬러로 구성돼 있다. 고점도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돼 쫀쫀하게 밀착되고 각질을 잠재워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준다.
한편 코스온은 액세서리 브랜드 ‘아가타’의 아시아 판권을 사들여 지난해 12월 자체 브랜드인 ‘아가타 코스메틱’을 론칭했다. 이후 2015년 상반기 롯데홈쇼핑 화장품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으며, 지난 10월에는 매출 130억 돌파 기념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기도 했다.
여성들이 꿈꾸는 파리지앵 스타일을 제안하는 아가타 코스메틱은 아가타 코스메틱 홈페이지와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