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만 마셔도 살이 찐다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조금만 방심해도 뱃살이 툭 튀어나오고 몸이 불어나곤 한다. 이를 체질 탓으로 돌리며 “날씬한 사람들은 원래 먹어도 안 찐다”고 말하지만, 사실 날씬한 일부 연예인들도 한때는 통통했던 모습을 가졌던 것을 과거 사진을 통해 보고 난다면 할 말을 잃게 될 것이다. 한때는 통통했지만 지금은 날씬한 몸매를 가진 연예인 3인방, 그들이 지금의 몸매를 갖게 된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일까?
◆ 32kg 체중 감량한 다이어트의 아이콘,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은?
무려 32kg 체중 감량에 성공하며 다이어트의 아이콘으로 등극한 가수 ‘박보람’, 그녀의 다이어트 방법은 사실 특별한 것이 없었다. 시도해보지 않은 다이어트가 없었다는 그녀는 결국 하루 5끼 식사를 하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살을 뺐는데, 꾸준한 다이어트 식단 조절과 운동이 관건이라고.
아침에는 고구마, 토마토, 파프리카, 오이 등으로 식이섬유와 비타민을 섭취하고 오전 10시에 운동을 한 뒤 점심은 닭가슴살 샐러드와 다이어트 음료, 3시엔 간식으로 견과류를 먹었고 오후 5시에는 고구마, 닭가슴살, 양상추를 먹었다. 출출해지는 밤 9시에는 호두, 계란, 바나나로 허기를 달랬다.
◆ 여리여리한 소녀 몸매의 주인공, 아이유의 다이어트 방법!
가녀린 소녀 몸매로 컴백해 삼촌 팬들의 마음을 휘저어 놓은 아이유는 컴백을 앞두고 5일 동안 5kg을 체중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독한 그녀의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은 아침에 사과 1개, 점심은 고구마 또는 바나나 2개, 단백질 가루를 탄 물 1잔이 하루 섭취량의 전부였다고. 이렇게 먹는데다가 운동까지 미친 듯이 했다는 것을 보면 빠지지 않을래야 않을 수 없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 날씬한 글래머, 여신 배우 강소라의 다이어트 방법
길게 쭉 뻗은 시원한 다리에 볼륨감까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꼽히는 강소라는 자신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첫째, 야식을 절대 먹지 않는 것, 둘째, 최대한 많이 움직이는 것, 셋째, 하루 3끼를 먹는 것을 꼽으며 아침에는 요거트와 사과를 먹고 점심에는 한식, 저녁에는 닭가슴살이나 소고기 살코기, 샐러드를 먹는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역시 가장 좋은 방법은 안 먹고 운동하는 것이라고.
그러나 하루를 온전히 다이어트에 쏟을 수 있는 연예인들과 달리 생계를 위한 직장생활, 본업인 학교생활에 충실해야 하는 일반인들의 경우 이처럼 독한 다이어트 방법을 실천하기 쉽지 않다. 이에 보다 수월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전문 다이어트 제품의 도움을 받는 경우도 크게 늘고 있다.
삼성제약 이지컷 다이어트는 매일 일정한 강도로 운동할 때 활성화되는 AMPK효소를 활성화시켜 힘들게 운동을 하지 않아도 운동한 것과 같은 몸매를 만들어 주어 바쁜 직장인과 주부, 학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다이어트 전문가가 개인의 체질과 식습관에 맞는 다이어트 플랜을 제공하기 때문에 맞춤식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 이지컷 다이어트 홈페이지 바로가기(www.samsung-easycutdi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