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유아 안전용품 브랜드 ‘스칸디파파(대표 이종린 www.scandipapa.com)’에서 가을/겨울 시즌용 방한제품 ‘2015 F/W유아 파일럿 모자와 넥워머’를 출시하였다.
스칸디파파팀에서는 최근 자녀의 패션을 중요시 여기는 부모들의 니즈를 반영해 아이의 귀여움을 배가시켜 줄 아이템으로 부엉이 귀를 모티브로한 파일럿 모자와 셔링을 잡은 넥워머를 제작하였다.
두 제품은 폴리에스터 원단 사용으로 보온성을 높여 외출 시 외부로부터의 찬 공기를 차단시켜주어 아이를 보호해준다. 또한 KC 인증을 받은 100% 면 소재로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연약한 아이의 피부에 자극없이 착용할 수 있다.
컬러는 스칸디파파의 대표 패턴 리틈 오렌지와 리틈 핑크, 블르마 핑크, 클레 블루 총 4가지를 적용해 부모들의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선택 가능하다. 파일럿모자는 S와 M 사이즈로 제작하여 생후 8개월부터 24개월까지 착용 가능하며, 넥워머는 생후 6개월부터 36개월까지 착용 가능하다. 가격은 유아 파일럿 모자와 넥워머 SET 3만원대. 파일럿모자 2만원대. 넥워머 1만원대.
스칸디파파팀 관계자는 “스칸디파파의 모든 제품은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자율안전인증 테스트를 인증받은 제품으로 아이의 피부에 안전하고 착용이 편리하기 때문에 소비자를 만족 시켜준다. 또한 스칸디파파의 패턴은 엄마와 아빠의 취향을 겨냥한 북유럽 디자인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칸디파파는 K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쌍둥이가 착용한 미아방지가방으로 큰 화제가 되었으며, 이 외에도 생활∙안전용품, 수유∙이유용품, 수면용품, 패션 액세서리 군으로 구성되어 영아부터 유아까지 두루 이용할 수 있는 유아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칸디파파 제품은 스칸디파파몰(www.scandipapa.com)과 전국 유명 백화점, 대형마트, 로드샵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팝업스토어 외 연 중 진행되는 각 종 육아 관련 박람회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