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이 되면 겨울철 아우터로 무엇을 구입해야 할 지 고민되기 마련이다. 스타일을 위해서는 당연히 코트를 구입해야 겠지만, 한겨울 거센 추위에는 스타일보다는 따뜻한 다운점퍼로 손이 갈 수밖에 없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컨템포러리브랜드 보니스팍스(대표 박혜경)에서는 올겨울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책임질 ‘댄디 롱다운 코트점퍼’를 출시했다.
보니스팍스의 댄디 롱다운 코트점퍼는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그레이 제품은 헤링본패턴이 프린트되어 울코트 같은 포멀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손목부분에는 솔리드 니트처리가 되어있고 하이넥의 목을 감싸는 옷깃에는 충전재가 들어있어 보온과 동시에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오는 14일(토) 오후 2시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유니크하고 개성 있는 국내 신진디자이너 그룹, 트렌디한 감성의 해외아이템과 자체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 보니스팍스는 다운점퍼뿐만 아니라 올가을과 겨울, 패션에 디자이너 감성을 불어넣을 니트, 코트, 야상 등 트렌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고 있어 젊은 층에서부터 5~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트렌디한 패션감도와 퀄리티 높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보니스팍스는 롯데홈쇼핑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동시에 백화점과 로드샵에서도 꾸준한 매출상승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중국 시장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보니스팍스 관계자는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명품브랜드 핏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아우터를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롯데홈쇼핑에 론칭한 보니스팍스는 디자이너 브랜드가 갖는 완성도 높은 소재와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찾는 많은 고객에게 화제가 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높은 매출 성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보니스팍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onispax)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