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노화 고민 워킹맘…’뉴테라 리프팅’으로 탄력 복원

피부노화 고민 워킹맘…’뉴테라 리프팅’으로 탄력 복원

[전자신문인터넷 이은혜기자] 직장인 B(34)씨는 직장 업무와 가사일 때문에 항상 피곤한 상태다. 최근 둘째 아이를 출산한 후 부쩍 늙어 보이는 얼굴 때문에 고민인 B씨는 효능이 좋다는 화장품과 슈퍼푸드 등을 챙겨 먹었지만 효과가 없어 리프팅을 고민하고 있다.

B씨처럼 최근 산후 피부탄력 저하로 고민하는 주부들과 직장 스트레스로 피부노화가 빨리 찾아오는 여성들이 리프팅 시술을 많이 찾고 있다. 수술 없이 간단하게 레이저로 피부개선을 물론 얼굴이 어려 보이는 효과도 누릴 수 있어 여성들의 핫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리프팅 레이저는 수술이나 절개가 없기 때문에 회복이 빠르고 일상생활의 복귀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 시술 후에도 부기나 멍이 없어 거의 티가 나지 않고 시간이 흐를수록 효과가 자연스럽게 증가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특히, 뉴테라 리프팅은 국산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이며 시술시간이 짧고 간단해 리프팅 시술의 대명사로 떠올랐다. 뉴테라 리프팅은 울쎄라, 더블로, 울트라포머 등 유팀스에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는 HIFU(High Intensity Ultrasound)를 이용한 비침습적 안면거상술로 불린다.

피부 속 깊은 곳부터 당겨 올리는 강력한 리프팅 효과로 뉴테라 시술과 함께 실리프팅이나 보톡스, 필러 등을 함께 시술 받으면 효과가 업그레이드 되는 특징이 있다. 이는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 표면 아래 SMAS층(근막층)까지 전달해 피부 속 콜라겐을 재생하기 때문이다.

또한 절개나 흉터가 없고 회복기간이 필요 없는 것이 뉴테라 리프팅의 가장 큰 장점이며 팔자주름, 처진 볼, 목주름, 이중턱, 깊은 눈가주름, 다크서클, 미간주름, 이마 등에 적용이 가능하고 간단한 연고마취 후 시술할 수 있다.

아울러 확실한 리프팅 효과를 보기 위해서 레이저리프팅인 뉴테라와 함께 처짐이 심한 부위에 실리프팅을 병행해 시술하면 좋다. 사선으로 돌기를 낸 형태인 코그실을 이용해 더욱 강력하게 지탱해줌으로써 얼굴의 큰 윤곽이나 라인형성에 큰 효과를 보일 수 있다.

톡스앤필 구로점 황일천 원장은 “얼굴은 지방과 근육의 정도, 피부의 처짐에 따라 다양하고 복합적인 라인을 형성하므로 윤곽주사나 리프팅 시술을 함께 병행하면 효과가 배가된다”며 “요즘에는 20대부터 피부노화가 시작되는 추세여서 전문의 상담과 함께 빠른 치료가 현명하다”고 전했다.

이은혜기자 sharhuin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