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전문기업 주연테크(대표 김장수, www.jooyon.co.kr)는 고성능 SSD 를 탑재한 하이엔드 데스크탑 PC 아이스(‘ICE’)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기존 SSD 보다 2배이상 향상된 속도의 삼성 NVMe M.2 SSD `950 PRO` 512GB 를 채용한
아이스(‘ICE’) 데스크탑 PC는 HDD 장착한 PC 보다 20배 빠른 동작속도를 보장하며 이를 통하여 최적화된 컴퓨팅 환경을 구현, 단 5초만에 PC 부팅 완료가 가능하도록 하였다.
또한, 최신의 인텔 Z170 칩셋과 차세대 CPU인 인텔 스카이레이크 i7 6700K을 탑재하여 성능을 극대화 하였으며, DDR4 16GB를 기본 탑재하여 더욱 안정적이고 빠른 작업환경을 보장한다.
더불어, 대량의 데이터 저장을 위하여 세계 판매 1위 WD(웨스턴디지털, www.wdc.com) 의
‘WD Re’ 6TB HDD를 2개 장착하여 추가로 총 12TB의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한다.
주연테크의 영업총괄 허환석이사는 `그 동안 시장에서 인정받은 중저가 보급형 PC 뿐만 아니라 하이엔드 전문가에게도 선택 받을 수 있는 고급 PC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한 제품인 아이스(‘ICE) 데스크탑PC에 모든 역량을 쏟았다.`라고 말했다.
제품 출시 이벤트로 구매고객에게 미국 스피커 전문기업 Klipsch(클립쉬)의 최신형 블루투스 스피커 Groove Portable Speaker(40만원 상당)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