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용품 전문브랜드 웰모아에서 출시한 안마의자 엘식스, 라온 등 2종과 다리마사지기 웰라인이 국내 최대 소셜커머스 쿠팡서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웰모아는 안마의자, 승마기, 마사지기 등 한국인 기호에 맞는 고품질의 건강용품을 론칭한 신규 브랜드로, 2015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등 최근 각종 브랜드 시상식에서 건강용품 부문 1위 수상을 휩쓸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쿠팡 행사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략한 착한가격 마케팅 전략으로 웰모아 안마의자의 제품 완성도, 기능, 디자인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엘식스’ 안마의자는 인체공학적 L프레임과 6개의 마사지볼로 신개념 입체마사지를 구현하며, 더욱 세밀하고 정교한 안마로 전신을 풀어준다. 또한, L자형 프레임을 통해 안마볼이 목부터 골반까지 이어져 풍부한 안마감을 전달하며, 기호에 맞게 12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풀옵션 프리미엄 안마의자다.
‘라온’ 안마의자는 자동체형체크 시스템을 통해 개개인의 정확한 어깨위치에 따른 효과적인 안마를 구현한다. 또한 수면모드에 최적화된 각도의 수평 리클라이닝으로 전신을 균형 있게 주무르는 효과를 더 했다. 전신을 풀어주는 스트레칭 기능은 등 근육을 이완시켜 몸의 유연성을 키우고 피로까지 풀어주는 장점이 있다.
‘웰라인’은 강력한 에어와 지압롤러를 통해 여성들의 다리와 발을 동시에 가꿔주는 뷰티용품으로, 입체적이고 섬세한 마사지를 통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다리·발마사지기다.
웰모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쿠팡과의 제휴를 통해 브랜드 홍보와 함께 검증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웰모아 공식 홈페이지(www.wellmoa.com) 및 쿠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1688-9471)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