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5, 아이폰6s 플러스…스마트폰은 비싸다?

갤럭시노트5, 아이폰6s 플러스…스마트폰은 비싸다?

스마트폰은 이제 현대인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으로 자리를 잡았다. 하지만 그 가격대는 마치 명품을 연상케 하듯 너무 비싸 일반 소비자들이 섣불리 바꾸거나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원성을 듣기도 한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 가격비교, 스마트폰 싸게 사는법, 핸드폰 싸게 사는 방법 등을 알아보고 여기저기 수소문을 한다. 특히, 수능 이후 거리로 쏟아져 나온 수험생들은 더 좋은 스마트폰을 장만하기 위해 발을 동동 구르고 있는 실정이다.

조금이라도 스마트폰을 싸게 사기 위해서는 공시지원금 내에서도 반드시 가격비교가 필수다. 이때 가격비교는 포털에서 검색되는 것만을 맹신하지 말고 각 가입센터마다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나 적용 혜택에 따라서도 가격이 달라진다는 것을 생각하고 신중하게 알아보는 것이 좋다.

휴대폰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알아보는 중이라면 기분 좋은 스마트폰 가입센터 ‘마이폰’에 들러보는 것이 좋다. 마이폰 홈페이지에서 가격비교 서비스가 제공되며, 상담 신청 후 휴대폰을 개통하면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공시지원금 내에서도 최대 혜택을 제공, 최저가 판매를 진행한다.

또 스마트폰 구입 시 부가적으로 구매해야 하는 USB어댑터, 고급셀카봉, 방수팩, 하드케이스, 차량거치대, 터치펜, 미니스피커, 셀카렌즈, 액정필름 등이 무상으로 제공돼 일반적으로 휴대폰을 구입해 가입하는 방법보다 훨씬 스마트폰 싸게 사는 방법이 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배송비 면제, 필수 부가서비스 가입면제, 당일 즉시배송 서비스, 중고폰 최대가 매입 등의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마이폰 선착순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 한해 진행되며, 최신 출시된 갤럭시S6, 갤럭시S6엣지, 갤럭시S6 엣지플러스,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4, 아이폰6,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 G3 CAT.6 등 최신 LTE스마트폰에 모두 적용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myp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