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대출 고민중이라면, 조건 및 안전성 꼼꼼히 확인 후 진행해야..

개인회생대출 고민중이라면, 조건 및 안전성 꼼꼼히 확인 후 진행해야..

신용등급이 낮거나 소득이 없을 경우 제1금융권에서는 개인회생대출이 어렵다보니 2금융권 서민금융제도의 이용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그러나 틈새를 공략한 모방형 대출사기로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아 개인회생, 파산면책, 신용회복중 대출을 진행하기 전 꼭 해당업체가 관할시청이나 관할구청에 정식 등록된 안전한 업체인가를 확인 후 진행할 필요가 있다.

이러한 사회적 화두로 떠오르는 대출! 저 신용에 담보가 없는 개인회생자나 파산면책자 그리고 신용회복자들이 믿고 받을 수 있는 대출업체 뉴스타론(아이캔론)은 개인정보 유출의 피해는 물론 어떤 중개수수료나 불법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는 믿을 수 있는 업체로 관할구청에 정식 등록(2014-서울강서-00020)된 안전한 곳이다. 또한 뉴스타론(아이캔론)에서는 1:1 맞춤형으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한 업체이기도 해 화제가 되고 있다



뉴스타론(상호명:아이캔론, http://www.newstarloan.com/)은 실제 대출을 진행한 고객의 만족도가 높고 어렵고 복잡하게만 생각했던 개인회생이나 파산면책, 신용회복자들에게 편리하게 1:1 맞춤형으로 `대출상담 안심도우미제`를 운영하고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대출상담 안심도우미제도는 가조회를 통해 조회 없이도 대출한도를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신용조회기록이 남지 않아 신용등급 하락에 문제가 없는 것이 장점이다.

고객을 제일로 생각하는 경영이념이나 투명한 경영, 거기에 높게만 보이는 대출이라는 커다란 문턱을 한 단계 낮춰 고객과 눈높이 진행을 하는 것이 바로 대출안심도우미제도이다.

뉴스타론(아이캔론) 조효진 대표는 고객 한 분 한 분과 대화하고 진실되게 소통하는 참 고객사랑을 실천하여 누구나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커나가겠다는 포부로 금융컨설팅이 필요한 고객이라면 아침9시부터 오후6시까지 언제나 무료상담 (1599-8978)이 가능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