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산성앨엔에스의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싱가포르 번화가인 파라곤 오차드로드(Orchard Road)에 닥터리더스 피부과학 클리닉(이하 닥터리더스 클리닉)을 개원했다.
싱가포르 닥터 리더스는 SMG LEADERS PTE., LTD 회사를 통해서 론칭한 클리닉. 리더스코스메틱은 클리닉 전용 제품인 ‘닥터리더스’의 개발을 완료했으며 싱가포르 닥터리더스 클리닉의 현지 의사들에게 리더스 피부과의 기술이전과 함께 직접 컨설팅을 진행했다.
이에 앞으로 싱가포르 ‘닥터리더스 클리닉’에서 피부과 전문의와의 1:1상담을 통해 개인 피부 특성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환자에게 가장 적절한 시술을 진행하는 맞춤 피부 진단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클리닉 전용으로 개발한 ‘닥터 리더스’는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피부 개선을 위해 리더스 피부 과학 연구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혁신적인 식물성 DNA가 함유된 제품이다. 피부 속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며 빠른 피부 재생과 건강한 동안 피부를 가꿀 수 있게 도와준다.
닥터 리더스는 보습, 여드름, 미백, 안티에이징, 재생, 썬 케어 등 각종 피부 문제에 맞춘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싱가포르 클리닉에서 판매된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싱가포르 개원은 기존 화장품 진출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 해외에 한국의 피부 과학 기술을 선보인다는데 의의를 둔다”며 “이번 진출에 힘입어 내년에도 싱가포르를 비롯한 동남아시아 내 클리닉 확장, 브랜드 제고를 통해 한국 피부 클리닉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 말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