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소비자들은 제품의 앞이 아닌 뒤를 확인한다. 이젠 명품화장품이라는 로고나 예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혹 하는 것이 아니라, 화장품 성분을 꼼꼼히 확인한다는 뜻이다. 올리브영이나 왓슨스에 입점한 많은 화장품브랜드 중에서도 천연화장품이나, 순한화장품들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것이 단적인 예라 볼 수 있다.
무엇이 피부에 좋은 성분인지 나쁜 성분인지 확인하고 건강한 성분, 순한 성분으로 이루어진 화장품브랜드를 선호하는 것이 요즘의 추세라 볼 수 있다. 이렇듯 요즘 시대에 가장 잘 맞아 떨어지는 슬로건을 가진 화장품브랜드 반트 36.5 (http://vant365.com)가 인기몰이 중이다.
깐깐하기로 소문난 스튜어디스, 연예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겟잇뷰티 방송이나 뷰티프로그램에서 메이크업아티스트나, 패션아이콘들이 직접 사용하는 제품으로 반트 36.5의 제품을 소개하면서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런 선풍적인 인기를 반영하듯 반트 36.5가 서울 강남 가로수길과 부산 서면, 제주에 이서 청담동(위치: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92-13)에 본점을 오픈했다.
기존에 오픈했던 반트 36.5 쇼룸들도 감각적인 디자인과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sns에서 큰 화제가 되면서 청담동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 했다. 지드래곤 누나가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진 청담동 핫플레이스 “레어마켓” 건너편에 위치한 반트 36.5 청담동 본점 또한 기존 쇼룸들과 마찬가지로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로 서울 데이트코스로도 인기가 급 부상중이다.
반트36.5 청담동 본점 쇼룸에는 여성화장품 이외에도 남성 화장품이나, 향수, 디퓨저, 소이캔들 등 다양한 제품이 마련돼 있어, 젊은 남녀커플에서 노년층까지 다양하고 폭넓은 고객층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반트 36.5 관계자는 “타 화장품 브랜드 매장과는 차별화된 공간을 구성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헀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