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육포 시장점유율 1위 업체 ㈜코주부 비엔에프는 11월부터 CU 편의점에 신제품 부드러운 리얼 육포와 부드러운 리얼 핫육포 2가지를 론칭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부드러운 리얼육포와 핫육포 제품은 CU와 코주부가 함께 소비자의 부드러운 육포의 니즈를 반영해 오리지널 순한맛과 매운 핫육포 두 가지로 출시됐다. 또한 원료와 양념의 배합 시간과 숙성시간 및 수분함유량을 적절히 컨트롤 함으로서, 육포를 섭취할 때 느껴지는 식감이 부드런운 풍미가 살아있게 만든 것이 이 제품들의 특징이다.
코주부 비엔에프 마케팅 이두경실장은 “최근 1인가구의 증가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편의점시장에서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해 만든 제품으로 코주부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에 육포의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제품이며, 순한맛은 어린이 청소년 간식용으로 적합하고 매운맛은 어른들의 맥주안주로도 잘 어울린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요소들을 반영해 야외 활동 시 빠른 에너지 보충용, 다이어트용 육포와 같은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들도 개발진행중에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소비자가 원하는 목적에 부합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부드러운 리얼육포 및 핫육포(35g)는 소비자가 4,000원이며, CU 신상품 론칭 기념으로 12월까지 2+1구성으로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