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해요,엄마' 드라마 속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 '벤텍퍼니처'에서 만나본다

‘부탁해요,엄마' 드라마 속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 '벤텍퍼니처'에서 만나본다

㈜벤텍퍼니처(대표 한기만)의 모던한 디자인가구가 주말드라마 `부탁해요,엄마` 제작지원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KBS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엄마`가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행진을 이어가며 마케팅에 탄력이 붙고 있다. 드라마 속 화려한 가구들과 신혼가구로 선호되는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에 대한 시청자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기 때문이다.

극중 진애(유진) 회사인 `올포유`의 사무실 및 휴게실, 회의실 등에 협찬된 가구들은 쉽게 접할 수 없는 디자인이 가미되어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회의실에 비치되어 있는 벌집모양의 선반형 장식장은 시청자들의 문의가 가장 많은 제품중의 하나이다.

해당 제품은 ㈜벤텍퍼니처의 특허된 고주파 성형공법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일반 시중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디자인의 제품이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사실 벤텍퍼니처의 드라마 협찬이 처음은 아니다.

35년의 역사를 가진 벤텍퍼니처는 성형가구(molded plywood furniture)의 본고장이라 할 수 있는 이태리와 깐깐하다고 소문난 일본까지 가구를 수출하는 업체로써, 1989년 설립 이래, 고주파 성형가구의 불모지라할 수 있는 한국에서 최초로 국내 제작을 시작하여 한 길 만을 고집한 회사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모던한 디자인의 벤텍퍼니처가구는 `부탁해요,엄마` 외에도 최근 첫방송 부터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소지섭,신민아 주연의 `오마이비너스`에도 가구를 협찬하고 있다.

그 외에도 `로열패밀리`, `가시나무새`, `역전의여왕` 등 다수의 흥행작에 모던 디자인의 원목가구 인테리어를 협찬해 왔다.

벤텍퍼니처가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bente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에서도 모바일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