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몰, K-세일데이 참가 ‘디지털/가전 전시품 최대80% 할인’

전시몰, K-세일데이 참가 ‘디지털/가전 전시품 최대80% 할인’

국내 최대 중고 리퍼비쉬 전문쇼핑몰 전시몰(www.juncmall.com)이 유통산업연합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기획재정부, 중소기업청이 후원하는 연말 최대 쇼핑행사 ‘K-세일데이‘에 전시/중고제품 분야에 단독으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내수경제 활성화를 위해 11월 20일부터 12월 16일까지 26일간 진행되는 이번 K-세일데이 행사는 전국 백화점 및 대형마트, 온라인쇼핑몰, 전통시장 72개사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 할인행사다.

전시몰은 이번 K-세일데이 기간 동안 노트북, PC, 태블릿, TV, 세탁기, 냉장고, 전기밥솥 등 디지털/가전 400여종 전시상품에 대해 최대 80% 할인하는 블랙프라이스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전시상품 1+1, 1+2 이벤트 및 푸짐한 사은품 증정행사를 준비하여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전시몰은 “지난달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정부 공식 업체로 참여하여 소비자의 많은 호응을 얻는 동시에 내수 경제 활성화에 기여했다는 자부심을 갖게 되었다. 이번 K-세일데이 행사에도 지난 행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새것 같은 전시제품과 놀랄만한 할인혜택을 제공하여 소비자만족과 내수경기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