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최신 인강, 합격 때까지 평생 보장···‘올에듀넷’ 평생회원제 주목

올에듀넷 평생회원제, 한번 결제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때까지 평생 수강

<사진=공인중개사 인강 평생회원반>
<사진=공인중개사 인강 평생회원반>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전통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자격증 중 하나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누구나 응시할 수 있고, 일단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부동산 전문가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능력에 따라 그에 맞는 수입을 얻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자격 제한 또한 높지 않아서 직장인, 재취업자는 물론 전업주부, 대학생들에게 모두 인기다.

그러나 공인중개사는 보통 1년 동안 시험을 준비하기 때문에, 시작부터 똑똑하게 준비하지 않으면 많은 비용을 허비할 수 있다고 업계 관계자들은 지적한다.



이런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온라인 동영상 강의 사이트 ‘올에듀넷(www.alldu.net)’에서는 합격할 때까지 평생 최신 동영상 강좌를 무제한 보장하는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패키지 평생회원반을 개설해 주목받고 있다.

이는 올에듀넷이 20년 만에 처음 개설한 것으로 1차 시험을 합격하고 2차 시험에 불합격해 내년에 다시 시험을 보는 수험생, 어려운 여건 속에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강좌다. 강의 외에 교재, 문제집, 모의고사 등의 자료가 제공된다.

이곳에서는 건대 부동산학과 산학협력교재를 사용, EBS 등 TV방송에서 잘 알려진 유명 강사진들이 연간 학습계획에 따른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퀄리티 있는 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멘토제를 운영, 수강생들의 성향에 따른 교수 추천, 커리큘럼 상담 등을 진행한다.

올에듀넷 관계자는 “평생회원반을 내놓았다는 것은 필연적인 손실을 감수하고라도 트렌드를 따라가겠다는 의지”라고 설명했다.

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은 노량진 1타 강사진, 철저한 관리시스템과 많은 수의 합격자 모임을 바탕으로 자존심이 센 공인중개사학원, 공인중개사 인강으로 유명하다. 한국법학교육원 이름으로 전국 2곳의 직영학원과 20여개의 가맹학원을 운영 중인데, 이는 사법시험 시절부터 이름난 교육원이다. 현재 노량진, 안산 직영 학원에서 프리미엄 연회원반을 모집하고 있다.

올에듀넷에서는 시간이 없는 직장인, 대학생 수험생들을 위해 속도조절이 가능한 초고화질 동영상 강의를 PC와 모바일로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 추천할 만한 공인중개사 인강 사이트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시험일정, 자격증, 전망, 교재, 모의고사 등의 각종 정보 및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편 올에듀넷은 MTN `김생민의 비즈정보쇼`에도 소개된 바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02-888-3033)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