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i 신작 소프트웨어 ‘패밀리 스키 & 스노보드’ 정식발매

Wii 신작 소프트웨어 ‘패밀리 스키 & 스노보드’ 정식발매

직감적인 조작으로 상쾌하게 눈 위를 달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직감적인 조작으로 상쾌하게 눈 위를 달릴 수 있는 Wii 신작 소프트웨어 ‘패밀리 스키 & 스노보드’가 오는 12월 10일 정식 발매된다. ‘패밀리 스키 & 스노보드’는 Wii 리모컨과 눈차크를 이용한 간단한 조작법으로 누구라도 신나게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는 게임이다. 본 타이틀은 Wii 보드 밸런스 시스템에 대응하고 있어, Wii 보드 밸런스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체중이동을 통해 실내에서도 실제 스키와 스노보드를 타는 듯한 감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게임의 무대가 되는 ‘잼버리 스노 리조트’와 ‘마운트·앵그리오’ 두 설산을 자유롭게 오가며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긴다. ‘잼버리 스노 리조트’에는 스키와 스노보드의 스쿨에서 기본 조작법에서부터 고급기술까지 레슨을 통해 실력을 갈고닦을 수 있다. 또한, 누구라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라쿤 로드’, 장애물을 극복하고 스피드를 겨루는 크로스 경기용 상급자 코스인 ‘팔콘 윙’, 레일, 점프대, 하프파이프와 같은 다양한 트릭 아이템이 있는 ‘캥거루 피크’ 등 초급부터 상급까지 다양한 코스가 마련돼 있다.

‘마운트·앵그리오’에서는 헬리콥터로 해발 3,000미터의 산 정상에 올라가 활강을 시작하는 헬기스키를 체험할 수 있어서 산 정상에서부터 발 밑으로 구름바다가 펼쳐진 설산을 누비며, 대자연을 향해 모험을 떠나는 기분으로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도 있다. 또한, 두 설산 모두 활강하는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어 낮에 리프트를 타고 먼 곳의 경치를 감상하거나 야경이 아름다운 리조트에서 야간 스키를 체험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가이드와 함께하는 투어, 숨바꼭질이나 분실물 찾기와 같은 이벤트, 레이스, 하프파이프 경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준비돼 있으며, 다양한 의상과 장비를 선택할 수 있어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도 있다. 광활한 설산을 배경으로 상쾌하게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길 수 있는 Wii 게임, ‘패밀리 스키 & 스노보드’는 2015년 12월 10일, 희망소비자가격 43,000원에 발매된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