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Q&A] 가인화장품, 히트상품 ‘하이브리드 애플 오일먼트’에 답하다!

[제품 Q&A] 가인화장품, 히트상품 ‘하이브리드 애플 오일먼트’에 답하다!

최근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히트 상품으로 손꼽히는 가인화장품의 ‘하이브리드 애플 오일먼트’의 인기가 연일 지속되고 있다. ㈜가인화장품에서 제조‧생산한 해당 제품의 경우, 지난 11월 6일 위메프에서 론칭 후 오픈 10시간 만에 완판 기록을 세운 인기 상품이다.

특히 ‘하이브리드 애플 오일먼트’는 기존 수량은 물론 추가 수량까지 순식간에 모두 완판됐고, 350개 이상의 제품 후기가 달리며 구매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가인화장품은 2년 만에 100만개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이처럼 신제품 하이브리드 애플 오일먼트에 대해 반신반의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가인화장품에서 온라인마케팅 총괄을 맡고 있는 김성현 과장에게 직접 소비자들의 궁금증에 대한 해답을 들어봤다.

Q. 하이브리드 애플 오일먼트의 정확한 사용법이 어떻게 되나요?

A. 우선 샴푸 후 타월로 물기를 꾹꾹 눌러서 닦아내신 후 해당 제품을 바르고, 헤어 드라이기로 건조해주시면 됩니다. 이때 자신에게 맞는 적정량을 찾아서 사용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드라이로 건조까지 끝낸 후 생각보다 머릿결이 조금 푸석푸석하다고 느껴지면 다음 번 사용 시에는 사용량을 점차 늘리시고, 조금 기름진 느낌이 느껴지면 사용량을 반 이상 확 줄이셔야 합니다.

Q. 샴푸와 린스 후에 에센스로 사용해도 되나요?

A. 물론입니다. 린스나 트리트먼트 사용이 필요 없을 정도로 효과가 좋습니다. 이는 씻어내지 않는 트리트먼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특히 사용법을 지켜서 사용하시면 기대 이상의 효과를 보시게 될 것 입니다.

Q. 모발에 얼마나 바르면 되나요, 많이 바른다고 더 좋은 건 아니지요?

A. 그렇습니다. 아무리 열에 코팅이 된다 하더라도, 한 번에 적정량의 두 배 이상 많은 양을 사용하게 되면 기름 지는 현상이 생기는 것을 피할 방법은 없습니다. 오일이 모발에 전체적으로 발라지면서, 막을 형성할 수 있을 정도가 딱 알맞은 사용량입니다. 모발양이 보통이고 건강 모에 어깨까지 오는 길이라면, 펌핑 2~3번 정도를 추천해드립니다. 하지만 손상모의 경우엔 이것보다 2배에 해당하는 양을 사용하시길 권하며, 손상정도와 모발길이, 모발 양에 따라 맞는 양을 찾으셔야 합니다. 오일을 약간 모자란 듯 발라주고, 적정량을 찾으시길 권해드립니다.

Q. 제품 불만족 시 환불되나요?

A. 해당 제품은 소비자 불만족 시 100% 환불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제품에 적혀있는 고객센터로 환불 의사를 밝혀주시면 바로 환불해드립니다. 택배비는 판매자 부담으로 반품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Q. 현재 제품이 품절인데, 언제 재 입고 되나요?

A. 추가 생산은 11월 말에서 12월 초쯤에 완료될 예정이며, 현재 2차 생산을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특히 케이스의 개선을 위해 2중 안전장치를 마련 중에 있으며 용량 표기를 더욱 보기 쉬운 위치로 이동시키고, 용기에 추가로 용량 표시를 하는 등 여러 가지 사항을 보완하고 있습니다.

한편 하이브리드 애플 오일먼트에 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문의사항은 위메프 홈페이지(http://wemakeprice.com/deal/adeal/744553)에서 Q&A탭을 누르면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