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오스, 2015 제주 천연향장 산업대전 참가…신제품인 미용 물티슈 제품 선보여

헬리오스, 2015 제주 천연향장 산업대전 참가…신제품인 미용 물티슈 제품 선보여

(주)헬리오스가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제주시민복지타운에서 열리는 ‘제주천연향장산업대전’에 참가해 신제품을 선보였다.

‘제주천연향장산업대전’는 제주 청정 자연을 기반으로 생산한 천연 화장품을 선보이고 이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기 위한 장으로 제품 전시존과 비즈니스 네트워킹존, 뷰티마켓존, 체험존으로 나눠 구성됐다. 두피, 피부, 네일, 테라피 등의 뷰티 서비스, 코스메슈티컬, 이너뷰티 제품 등 국내외 기업 90여 개사, 130여개의 부스가 참여했다. 이와 함께 평소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들부터 외국인 관광객들까지 많은 인파가 몰렸다.



박람회에서 다양한 뷰티 업체들과 함께 한 헬리오스는 기존의 물티슈 제품과는 달리 소재, 원료에서부터 차별화 한 제주도만의 독특한 소재들을 활용한 신제품인 미용 물티슈 `킵 모이스쳐 클렌징 티슈`를 선보였다.

‘킵 모이스쳐 클렌징 티슈’는 깨끗한 제주의 화산송이로 한 번 더 정화시킨 천연 미네랄이 다량 함유된 정제수로 만든 고보습 클렌징 티슈로 탁월한 세정력과 산뜻한 향을 내는 애기감귤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천연 항균 기능이 우수한 제주산 유기농 편백나무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 수분을 보호하고 클렌징 이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헬리오스, 2015 제주 천연향장 산업대전 참가…신제품인 미용 물티슈 제품 선보여

또 헬리오스의 `킵`은 청정제주의 산과 들, 바다에서 나는 천연소재를 사용하여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지켜주고있는 브랜드로써 이번 박람회에 방문한 국내외 많은 참가객으로부터 신제품인 `킵 모이스쳐 클렌징 티슈`를 포함한 천연소재의 화장품으로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