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관리는 늘 끝이 없으나 미를 넘어 건강적인 면에서 가장 제대로 된 관리가 필요한 시기는 임신 전과 출산 후다. 정신적으로 그렇겠지만 신체적인 변화가 가장 두드러지는 때이기 때문에 전문적이고 지속적인 관리가 가장 관건인 시기다. 특히 골반이 벌어지고, 호르몬의 변화가 급변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체계적인 관리가 뒤따라야만 바른 체형을 유지해 출산도 수월해지며, 출산 후에도 체형 교정이 뒤따라야만 곧은 몸매와 다음 출산에도 영향이 없다.
특히 산후 관리는 가장 변화가 심한 골반관리, 전신 균형관리, 튼살관리 등의 이유 때문에 반드시 필요한데, 출산 전의 몸으로 빠른 시일에 되돌려놓아야 가장 효과가 빠르며 출산으로 인한 잔병치례를 줄일 수 있다.
또한 출산 전 관리인 산전관리에 대한 안정성 때문에 고민하는 산모들이 많은데, 산전관리란 임신 후 부터 출산 전 까지의 임신 기간 동안에 이루어지는 관리를 말한다. 대게 임신 초기에는 태아나 산모의 컨디션이 안정되지 않아 관리를 조심하지만 임신 16주 이후부터는 전신관리를 받아도 무방하다. 각 시기별로 알맞은 관리가 있기 때문에 체계적인 관리는 산모와 태아 양쪽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산전관리는 약 10개월간의 임신 기간 동안 아이의 성장에 따라 산모의 몸 상태가 변화하므로 시기를 나누어 그 시기별로 맞춤관리를 해주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다
전문가의 숙련된 기술로 산모관리 업계에서 뛰어난 입소문을 가지고 있는 대전 유성 테라는 출장케어 또한 진행하고 있는데, 외출이 조심스러운 산모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좋은 서비스란 평을 받고 있다. 테라에서는 출산 후 처지고 손상된 페이스 리프팅 관리를 통해서 피부의 탄력을 끌어 올린 후, 하체 부종과 탄력 관리, 골반 교정 관리를 섬세하게 진행하면서 골반의 균형을 바로 잡는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어서 측와이 복직근 전문 관리와 상체 슬리밍 관리를 통해 출산 후 불어난 몸매를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지방과 셀룰라이트 개선은 물론 부종 완화와 복직근 회복, 골반 교정 등 여러 관리를 제공한다.
테라에서는 산전, 산후 관리를 위한 안전하고 확실한 효과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며,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blog.naver.com/tera5913)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