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자연에서 느껴지는 풍부함, 음이온 같은 청량감을 전해준다는 말이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이번 이탭 전자담배에서 새로 뽐낸 코코 에디션 제품은 기존에 보여졌던 전자담배들과 비교해볼 수 있는 힘이 입증되고 있다.
한번 예를 들어 살펴보자면, 그 동안에 접했던 값싼 부품들은 안전성도 검증되지 않았을뿐 더러 전자담배의 배터리 폭발 사고가 있었다고 한다. 이러한 취약한 저가형 전자담배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큰 문제로 변이가 되곤 했었다.
하지만, e-tab(이탭 전자담배)의 디자인이나 기술적인 면으로 보아 총 17개의 특허를 출원 등록했고, 보급형 주력 상품인 코코에디션(CoCo edition)은 듀얼 코일로 깨끗하면서도 풍부한 액상 본연의 맛을 그대로 표현해냈다.
이탭 전자담배의 C-마이저는 그 동안의 액상의 누수 현상을 보완하여 어떤 상황에서든지 누수되지 않도록 하부심지의 특성을 강화해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신개념 개발에 힘썼다. 그 결과 오랜 기간 사용해도 광택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이탭 전자담배만의 제품이다.
이 외에도 배터리 잔 고장의 주요 원인인 이음새는 국내 유일의 edge fix로 완벽하게 해결해 냈으며, 버튼 색 변화로 충전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을뿐더러 흡입감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위생적으로 깨끗한 제품으로 재탄생되었다고 보면 된다.
앞으로의 전자담배 시장에서 한껏 성장해 나아갈 이탭 전자담배는 소비자들이 겪었던 고충들의 단점들만 한껏 모아 보완한 새 제품을 개발하는데 추가적인 요소가 되었다.
소비자들에게 정직하게 전자담배를 제공하는 곳 (e-tab)이탭 전자담배는 업계 최초로 소비자 손해 배상을 최대 5억원까지 보장하는 보험 가입이 가능하다. 즉, 제품에 결함이 생겼다거나 제품 사용으로 인해 예상치 않은 어떠한 일을 겪었을 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etab.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