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쉬운 변형으로 초간단 시공 가능”
“6대 중금속 불검출 테스트 통과, 건강 고려”
생활용품 전문브랜드 “해피맘”은 오는 7일 공영홈쇼핑에서 ‘해피맘 폼데코’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피맘 폼데코‘는 최근 DIY 제품이 성행하는 추세를 반영한 인테리어용 소품으로 폼블럭 하나로 누구나 초간단 시공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 상품은 일반 벽지와는 달리 제품을 오려 포인트 벽지 또는 주방 밑, 베란다 등에 틈새 리폼이 가능해 고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해피맘 폼데코는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런 인테리어를 연출하고자 하는 주부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홈쇼핑 진출에 발판을 꾀했다.
뿐만 아니라 홈쇼핑업계에서 500억 판매를 돌파한 브랜드답게 제품의 기술력 또한 소홀히 하지 않았다.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들의 성향을 고려하여 친환경소재로 제품을 생산하고, 국가통합인증마크인 KC마크까지 획득하며 그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해피맘 폼데코는 기존 벽지의 단점을 보완하며 장점을 부각시킨 제품이다. 기존에 벽지들은 낙서를 하게 될 경우 제대로 지워내지 못하는 결점이 있었다. 하지만 해피맘 폼데코는 이점을 감안하여 특수열처리 코팅을 하였기 때문에 볼펜 등의 오염에 강해 청소도 매우 쉬워졌다.
해피맘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보다 더 좋은 가격과 구성을 선보이기 위해 공영홈쇼핑과 손잡고 오랜 기간 제품을 기획한 만큼 방송에서의 혜택 또한 추가로 증정한다. 가격, 건강, 기술력을 갖춘 해피맘 폼데코로 낡은 인테리어에서 벗어나 손쉬운 인테리어를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