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클렌슈어(CLENSURE)가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 7일부터 GS샵, 뷰티팝(beautipop) 홈페이지를 통해 ‘3in1’ 세트 2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연말연시를 맞아 피부고민이 하나 더 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특히 피부 탄력과 트러블, 미세먼지 등 피부에 쌓인 각종 노폐물이 고민이라면 더욱 주목할만하다. 모공 속 노폐물 제거는 물론 탄력, 트러블 케어가 가능한 클렌슈어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GS샵 베스트 딜로 선정된 클렌슈어 ‘3in1’ 세트는 클렌징과 마사지, 메이크업을 위한 ‘미세모 회전 클렌저+음이온 미니 마사지기+진동 파운데이션’과 탄력, 마사지, 트러블 케어가 가능한 ‘갈바닉 미세진동기+음이온 미니마사지기+LED 미니 광원 마사지기(BLUE)’ 등 총 2가지로 구성됐다
2가지 세트 모두 정가대비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연말연시 가족이나 친구 등 고마운 분들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뷰티팝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많은 사랑을 받은 클렌슈어 제품을 GS샵과 뷰티팝을 통해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여성이 2016년에는 더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클렌슈어 세트 구성은 12월 7일부터 GS샵과 뷰티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뷰티팝 홈페이지(www.beautipo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