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30%가 섭취한 ‘GNM자연의품격’ 유기농 양배추즙, 건강 브랜드로 자리매김

국민 30%가 섭취한 ‘GNM자연의품격’ 유기농 양배추즙, 건강 브랜드로 자리매김

위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대표음식 양배추가 현대인들 사이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특히 대한민국 국민의 30%가 한 브랜드의 양배추즙을 섭취했을 만큼,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지엔엠라이프의 자사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엔엠라이프’가 지난 2013년 론칭한 건강식품 전문브랜드인 ‘GNM자연의품격’은 건강한 원료로 최고의 품질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브랜드이다. 유통마진의 거품을 빼고 엄격한 심사와 까다로운 품질 평가로 정직하고 안전한 상품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처럼 지엔엠라이프에서 선보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의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은 2013년 집계 시작 이래 1500만 포를 판매한 바 있다. ‘GNM자연의품격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은 3대 소셜커머스에서 관련 제품, 3대 오픈마켓, 5대 종합쇼핑몰 등에서 뛰어난 판매실적을 보이고 있다.

특히 ‘GNM자연의품격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은 재 구매율이 매우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이는 인증 받은 안전한 유기농 채소를 사용해 소비자의 신뢰를 확보했기 때문이다. 순수한 사과를 갈아 넣어 양배추 특유의 비린 향과 맛을 없앤 것, 진액으로 가공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 부담을 줄인 것 등의 이유로 분석된다.

지엔엠라이프 관계자는 “좋은 제품 많은 분들이 맛 보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만들었을 뿐인데 고객들의 재구매율이 높아서 감사하고 보람을 느낀다”며 “상품평 개수도 G마켓은 9천개 이상, 옥션 8천개 이상 등 반응이 좋은 편이고 앞으로도 최고의 상품을 정직하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엔엠라이프의 ‘GNM자연의품격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은 공식 판매 홈페이지(www.gnmart.co.kr)를 통해 구입할 수 있고, 자세한 상담 및 문의는 대표번호(070-8672-0821)로 하면 된다.

한편 지엔엠라이프는 건강식품 전문 기업으로 국내외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여러 후원단체와 1:1 결연을 맺어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고 있다. 그 밖에도 각종 나눔을 실천하는 등 사람 중심의 가치를 지키는 기업을 목표로 고객의 성원과 관심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처럼 품질과 고객 서비스를 인정받아 지난해 웰빙과즙분야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으로 꼽히고,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건강식품(건강과채즙)’ 부문 1위,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웰빙브랜드 건강식품 부문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