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아케인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게임 퍼블리셔인 엔터메이트가 ‘아케인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약 2주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아케인 for Kakao’는 지난 9월 엔터메이트가 출시한 아케인의 카카오게임 버전으로 기존 콘텐츠에 카카오의 소셜 기능이 추가됐다.

대규모 다중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인 아케인은 대규모 공성전 콘텐츠를 포함해 PvP(Player vs Player) 파티던전, 길드 시스템 등 MMORPG의 다양한 요소를 게임 곳곳에 심어 재미를 더했다.

엔터메이트는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아크엔젤 30일 마나 회복제 20개, 체력 회복제 20개, 10만 골드)을 선물할 예정이며, 100만 명 이상의 사전등록 참여자 모집 성공 시 신형 벤츠 E클래스를 1명에게 제공한다.

이 밖에도 친구초대 랭킹 및 기대평 남기기 이벤트 참여 시 갤럭시S6 및 게임 내 골드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아케인 for Kakao’ 총괄 PM 이남성 팀장은 “아케인은 9월 출시 이후 모바일 MMORPG로서의 게임성은 이미 입증됐다”며, “기존 아케인 버전의 서비스를 노하우로, 카카오 버전에 잘 녹여내 소셜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전까지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케인 for Kakao`는 12월 말 안드로이드 버전을 우선 출시할 예정으로,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 및 게임 정보는 PC와 모바일 버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엔터메이트는 한국2호스팩과 합병을 통해 오는 30일 코스닥 상장이 예정됐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