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규 무료 쿠폰을 추가했다. ‘모비’에서 제공하는 무료 게임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지급하고 있기 때문에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금일 (10일) 새롭게 추가된 쿠폰은 론칭 10주년을 맞은 장수 인기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의 특별 무료 쿠폰이다.
엠게임의 ‘열혈강호 온라인’은 무협 만화 열혈강호를 원작으로 2005년 출시해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수상하며 완성도와 흥행성을 인정 받았다. 이후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으로 진출해 모두 큰 호응을 얻었으며 2013년에는 ‘열혈강호2’가, 올해 10월에는 중국에서 ‘열혈강호 웹게임’이 출시될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온라인 게임이다.
무협 장르임에도 어두운 이미지가 아닌 만화 특유의 코믹스러움을 살린 5등신 캐릭터와 밝고 화려한 그래픽을 토대로 원작의 분위기를 살리는데 성공했다. 출시 10주년 특별 무료 쿠폰 등록자 전원에게는 4시간동안 경험치 상승률 150% 증가를 돕는 호심단을 지급한다.
‘모비’에는 이밖에도 ‘이로아스’, ‘히트’ 등 신작 게임 및 ‘서머너즈워,’ ‘뮤오리진’, ‘영웅’ 등의 인기 게임 업데이트 사전등록 쿠폰과 ‘애니팡2’, ‘엔젤스톤’, ‘클래시오브킹즈’, ‘원더5마스터즈’, ‘갓오브하이스쿨’, ‘러스티블러드’, ‘크로스서머너’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 가지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