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 핫 초이스’, 연말 파티 ‘퀸카 변신’ 노하우 공개 눈길

출처:/ '언니네 핫 초이스' 방송 캡처
출처:/ '언니네 핫 초이스' 방송 캡처

`언니네 핫 초이스`가 연말 파티 퀸카로 변신할 수 있는 비법을 소개했다.

10일 방송한 `언니네 핫 초이스` 9회에서는 `연말 파티 퀸카가 되기 위한 뷰티템`이라는 주제로 여러 가지 핫한 아이템들이 공개됐다.

이날 녹화에서는 화려한 화장만큼이나 중요한 민낯을 자체발광하게 만들어 주는 고기능성 미백 앰플부터 커버력은 물론 촉촉하고 오랜 시간 높은 밀착력을 가진 파운데이션까지 연말의 많은 모임과 파티 속에서도 나만의 품격과 미모를 돋보이게 만드는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소개하고 각 제품들에 대한 솔직한 리뷰를 전했다.

특히 자체발광 미백 앰플은 확연한 테스트 전후 차이로 이국주, 박나래, 박소영 3MC들의 무한한 애정을 받으며 동시에 선택받았다.

또한 `언니네 핫 초이스 스페셜 에디션`에서는 `2015 언니네 뷰티 어워즈`를 진행해 약 9개월 간 `언니네 핫 초이스` 방송을 통해 소개된 70여 가지의 뷰티 아이템 중에서 각 MC들이 고른 베스트 아이템을 공개했다.

이국주는 초코파이와 같은 디자인에 마시멜로우 향기가 더해져 이성을 유혹하는 뷰티템으로 온라인상으로도 화제를 낳았던 핸드크림을 선택했고, 박나래는 보어팩을, 박소영은 `언니네 핫 초이스`를 통해 입소문을 탄 진동클렌저를 골랐다.

마지막에는 개그우먼 허안나, 김진아, DJ소다가 깜짝 등장해 다음 주 `언니네 핫 초이스` 10회의 주제에 대한 힌트를 줘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한편 `언니네 핫 초이스`는 매주 목요일 오전 7시 네이버 TV캐스트와 페이스북, 유투브, 카카오TV를 통해 방송한다.

정수희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