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회에 외모가 경쟁력이 되면서 많은 여성들의 외모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사항으로 변했다. 또한 외모에 무심했던 남성들도 스스로 거울을 보며 외모를 관리하기 시작했다.
이처럼 여성뿐만이 아닌 남성들도 외모 가꾸기에 열을 가하면서 스스로 꾸미기를 좋아하는 이른바 ‘로엘족(Life of Open-mind, Entertainmeant and Luxury의 줄임말)’이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하지만 외모관리가 중요해진만큼 수술부작용, 성형중독 등의 문제도 함께 대두되고 있다. 이는 지나친 외모관리가 오히려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결과로 보이는데 이에 대해 전문의들은 “자신의 상태와 무관한 지나친 성형은 건강에도 위협을 가할 수 있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그렇다 보니 최근 개개인의 상태에 따라 맞춤형 피부 관리를 해주는 에스테틱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 파주 일산피부관리실 오션에스테틱은 피부 관리와 얼굴축소, 안면비대칭, 체형관리로 몸 전체를 자연스럽고 균형 있게 맞춰주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다.
오션에스테틱에서 선보이는 얼굴축소, 비대칭 골막테라피는 개개인의 상태에 따른 맞춤형 관리로 대칭관리와 자세교정까지 관리해주며 전신의 체형관리를 통한 밸런스를 맞춰 주는 획기적인 프로그램이다.
아울러 V라인 골막관리를 통해 자연스러운 외모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 얼굴주변 근육에서 발생한 노폐물을 원활하게 배출해주는 얼굴축소 골막테라피로 작아진 얼굴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굽은 등 관리, 굽은 오다리 관리, 전신 체형 균형 관리로 신체균형을 맞춰줄뿐더러 디스크 예방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이밖에도 여성들을 위한 오션아로마 해독테라피를 통해 스트레스, 면역강화, 향노화 관리를 해주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준다.
오션에스테틱 파주 일산 지점관계자는 “외모변화는 단순히 성형으로 결과를 바라는 것 보단 피부 관리와 전신 체형관리로 보다 자연스럽게 변화시키는 것이 좋다”며 “오션에스테틱 파주점은 1:1 뷰티컨설팅을 통해 진심어린 정성으로 고객관리에 앞장서고 있어 현재 많은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오션에스테틱 파주 일산 지점에서 진행하는 에스테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oceanis.smpon.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 및 문의사항은 전화(031-916-2116)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