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SKT,KT,LG 인터넷 가입 시 휴대폰과 결합하여 할인 받는 소비자들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KT쿡 등은 각각 유무선 통신과 IPTV 등을 한데 묶어 할인상품을 만들어 초고속인터넷 사은품 등 파격적인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의 결합상품인 ‘TB끼리 온가족 무료’는 이동전화를 3회선 결합 시 초고속 인터넷 요금을 전액 할인해 준다.
최근엔 착한가족 할인과 동시에 나혼자만 결합하는 한가족 할인 상품을 내놓아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이통 3사중 가장 높은 유선경쟁력을 보유한 KT도 결합상품 “올라잇이라는 상품으로 KT핸드폰을 가족 2~3명이 사용하게되면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들 뿐만 아니라 LGU+도 "한방에YO" 이동전화, IPTV, 인터넷유선전화 등을 묶은 결합상품으로 SK텔레콤과 KT에 대항하고 있다.
이렇게 인터넷 가입 상품이 많지만 소비자들은 어떤 상품이 나에게 최적화된 상품인지 정확히 판단하기가 쉽지않다.
이럴 경우 소비자들은 통신사 혜택과 다양한 정보를 공유 할 수 있는 신뢰도 있는 비교사이트를 이용하여 맞춤상담을 받는 것이 유리하다.
최근 네티즌 및 블로거들 사이에서 맞춤가입센터로 알려진 공식 초고속 인터넷 가입비교사이트 ‘더드림넷’http://www.thedreamnet.kr은 “사은품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매월 요금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것이 결과적으로 소비자에게 유리하며 유치영업에 휘둘리지말고 꼭 필요한 상품만 가입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초고속 인터넷 가입, 설치신청문의는 더드림넷홈페이지http://www.thedreamnet.kr나 전국대표번호 1688-0804 에서 상담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