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앙블랑, 굿디자인 선정 기념 크리스마스 에디션 36% 할인

아기물티슈 앙블랑, 굿디자인 선정 기념 크리스마스 에디션 36% 할인

친환경 유아용품 전문기업 ㈜앙블랑은 ‘2015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자사의 아기물티슈 제품이 우수디자인 상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굿디자인은 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선정제도다. 상품의 경제성, 고객 지향성, 환경 친화성, 심미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GOOD DESIGN(GD)’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 지난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다. 아기물티슈 앙블랑은 2015 굿디자인 상품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앙블랑은 `명품 물티슈`라는 컨셉으로 기존의 아기물티슈 디자인 틀에서 벗어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내 아이에게 좋은 것만 해주고 싶어 하는 엄마의 마음을 사로잡는 디자인으로 현재 많은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유아물티슈 앙블랑은 부드러운 100% 레이온 원단과 레이쉘 원단으로 연약한 아기피부를 자극 없이 지켜주는 고품격 아기물티슈다. 여기에 7단계 초정밀 정수 과정으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해 마셔도 되는 초순수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유해화학성분 12가지를 넣지 않은 안전한 물티슈다. 무엇보다 안전한 식품첨가물 보존제 성분만을 사용해 아기의 손, 입, 엉덩이 등 신생아 물티슈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앙블랑은 2015년 여러 브랜드대상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급성장 중인 아기물티슈 업체다.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전폭적인 사랑과 신뢰로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에 이어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 수여하는 `2015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과 `2015 대한민국 신뢰브랜드대상`, `2015 고객감동경영 브랜드대상`, ‘2015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등 물티슈 부문 연이은 대상 수상으로 고객의 신뢰도와 선호도는 물론, 고객감동경영과 고객만족까지 모두 1위 브랜드로 선정돼 5관왕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앙블랑은 최근 굿디자인(GD) 선정과 2015 브랜드대상 5관왕 달성을 기념해 크리스마스 에디션 전 품목을 앙블랑몰(www.enblanc.co.kr)과 소셜커머스 티몬, 위메프를 비롯한 전 마켓을 통해 ‘고객감사 최대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