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지샵, 최민식 주연 영화 ‘대호’ 암막커튼 협찬!

(주)코지샵, 최민식 주연 영화 ‘대호’ 암막커튼 협찬!

커튼, 블라인드 프리미엄 브랜드 ㈜코지샵이 12월 16일 개봉예정인 영화 ‘대호’에 암막 커튼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영화 ‘대호’는 최민식(천만덕 역) 주연으로 이루어진 영화로, 영화 ’신세계’의 각본과 연출을 맡았던 박훈정 감독의 영화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지리산의 산군(山君)으로 불렸던 호랑이와 조선 최고의 명포수 천만덕의 이야기를 그린다. 시대적 배경이 일제강점기라 표면만 보면 항일영화로 치부될 수도 있지만, 결국 `대호`를 통해 그리고자 한 것은 지금은 사라지고 없는 것들에 관한 이야기다.



영화 ‘대호’는 1925년, 조선 최고의 명포수로 이름을 떨치던 천만덕(최민식)은 더 이상 총을 들지 않은 채, 지리산의 오두막에서 늦둥이 아들 석(성유빈)과 단둘이 살고 있다. 만덕의 어린 아들 석은 한 때 최고의 포수였지만, 지금은 사냥에 나서지 않는 아버지에 불만을 품는다.

마을은 지리산의 산군으로 두려움과 존경의 대상이자 조선의 마지막 호랑이인 `대호`를 찾아 몰려든 일본군 때문에 술렁이고, 도포수 구경(정만식)은 대호 사냥에 열을 올린다. 조선 최고의 전리품인 호랑이 가죽에 매혹된 일본 고관 마에조노(오스기 렌)는 귀국 전에 `대호`를 손에 넣기 위해 일본군과 조선 포수대를 다그치고 마지막 수단으로 명포수 만덕을 영입하고자 하는 이야기이다.

한편 (주)코지샵에서는 `대호` 외에도 최근에 개봉한 `더 폰`, `베테랑`, `뷰티인사이드`, `내부자들` 등 명품 급 배우들의 작품에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협찬했다. 아울러 코지샵은 최근 송파구 오금동으로 공장을 설립하는 등 자체 제작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특가상품을 구성해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방한, 방풍, 암막 효과가 뛰어난 커튼 종류도 다양하게 판매 중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미엄 커튼, 블라인드 전문 브랜드 (주)코지샵 쇼핑몰(www.cozyshop.kr) 또는 코지샵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앱은 구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