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비어는 무알콜 맥주음료로 알코올 없는 맥주를 원하는 소비자들, 특히 청소년과 여성분들을 위한 음료로, 맥주맛을 거의 흡사하게 구현해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무알콜 음료다.
버터비어는 술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들도 가볍게 마실 수 있게 버터향과 맥주거품의 비주얼을 재현한 생크림으로 달콤한 맛을 연출하여 알코올에 민감한 여성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해리포터 시리즈 영화에서 한 장면으로 나오는 버터비어의 마녀의지팡이 정식명칭은 ‘해리버터비어’로 정해 재미와 맛 두 가지를 느낄 수 있다.
위치스틱(마녀의지팡이)은 소문난 츄러스 디저트카페로 자체 개발한 수제츄러스와 100% 아라비카 원두로 만든 커피 12종, 에이드 10종, 건강음료 5종, 따듯한 티 종료 6종 등 다양한 음료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출시했던 치즈그릴드 샌드위치의 인기에 이어 해리버터비어 또한 인기를 이어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위치스틱은 본사자체 물류시스템으로 식자재를 조금 더 저렴하게 공급이 가능하며, 츄러스파우더는 역시 자체 개발하였고, 새로운 트렌드에 발 맞춰 빠르게 신메뉴를 개발, 가맹점의 매출상승에 직간접적으로 도움을 주는 본사로, 예비창업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더불어 대두유가 아닌 채종유를 사용하기 때문에, 건강을 걱정하는 소비심리에도 귀 기울이는 웰빙 프랜차이즈로서 자리매김 중이다.
한 위치스틱 관계자는 “위치스틱의 소비자들의 니즈와 시장을 읽는 본사의 태도에 뒷받침하여 이번 해리버터비어 출시 역시 디저트카페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위치스틱(마녀의지팡이)는 현재 ‘3천만원 창업 나도 사장님’이라는 타이틀로 10호점까지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위치스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http://마녀의지팡이.com/)또는 전화(1577-1078)번으로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