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금리가 낮아지면서 수익형 부동산 투자를 하고 싶지만 마땅히 부동산 정보도 없고 투자할 곳을 찾지 못하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어플이 있다. 바로 ‘투자의 신’이다.
‘투자의 신’은 아파트 투자, 수익형 호텔 투자, 오피스텔 투자, 상가 투자, 빌라 투자, 타운하우스 투자, 전원주택 투자 등 부동산 투자를 할 때 전국에서 분양하는 물건을 한 눈에 보고 비교할 수 있다.
어플의 일부 내용을 보면 ‘위례 신도시, 인천 송도, 영종도, 서울 마곡지구는 지금은 개발 단계여서 거주환경이 불편할지 모르나 장기적인 관점에서 발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지역이다. 청라, 영종도와 더불어 송도신도시는 인천 경제자유구역 중 개발속도가 빠른 지역 중 하나’라고 밝혔다.
이어 ‘투자가치로 주목해야 할 지역은 영종도, 송도신도시, 청라지구, 김포신도시, 마곡지구, 위례신도시, 판교, 문정지구, 배곧신도시, 세종시를 주목 할 지역이다. 지방 아파트 중 투자지역은 현재 대구, 부산이 가장 뜨거운 지역’이라고 하고 있다.
투자의 신은 최근 어플 홍보 차원에서 투자자에게 무료로 투자 자문 역할을 해주고 있다. 때문에 초보 투자자인 경우 ‘투자의 신’에 투자처 상담을 받아보거나 의뢰하는 것도 안전한 부동산 투자 중 하나의 방법일 것이다.
특히 투자의 신은 현재 부동산 분양 현장 등록 수 1위, 투자자 이용자 수 1위, 검색 수 1위로 부동산 투자 분양정보 어플로 자리 매김 했다. 이미 특허와 상표 등록 신청을 끝마쳤으며 부동산 분양시장에서 입지를 굳혀 가고 있다.
투자자는 발로 뛰어 제한적인 분양정보와 한정된 투자처를 알 수 있었지만 ‘투자의 신’ 어플을 이용하면 아파트 분양, 수익형 호텔 분양, 오피스텔 분양, 상가 분양, 빌라 분양, 타운하우스 분양까지 알기 쉽다. 또 사용하기 편리하게 만들어 졌다.
10년 이상의 부동산 투자 경험으로 구성된 투자의 신은 많은 투자자들이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로 행복한 노후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투자의신 관계자는 “부동산 투자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지만, 성공 확률 10%만 존재한다는 걸 명심 해야 한다”면서 “따라서 초보 투자자들이 성공하기 어려운 부동산 영역이기 때문에 검증 된 투자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부동산 분양정보 어플 `투자의 신` 은 홈페이지(http://투자의신.com)와 구글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1670-171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