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이해 남편, 남자친구에게 매번 비슷한 선물을 준비하던 여성들 사이에서 이른바 ‘결정장애’를 해결해주는 새로운 선물 아이템으로 ‘자동차 용품’이 각광받고 있다. 특히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주식회사 엘아이유의 수입차용품 전문 브랜드 리츠 LITS 코리아의 제품들이 인기이다.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으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어느 차량에나 장착이 용이하고, 리츠 LITS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된 ‘NIVERA(니베라) 헤드쿠션’이다. 차량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여성 구매자들도 차량에 대한 전문지식이 필요 없는 제품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리츠 LITS 브랜드의 NIVERA(니베라) 헤드쿠션은 디자인과 색상의 고급스러운 느낌과 소재의 편안함으로 구매 후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평가된다.
차에 관심이 많은 남자친구, 남편을 둔 고객의 경우, 차량 인테리어 또는 익스테리어 제품을 선물하는 것이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특히 외관의 드레스업 효과 뿐 아니라 차량의 주행에도 안정을 줄 수 있는 스포일러, SUV 차량에는 사이드스텝 같은 파츠 류에 대한 선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 ‘디애프터마켓 The Aftermarket.’을 찾은 고객들은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한 상담 뿐 아니라 실제로 제품을 보고 선택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또한 12월 20일 오후 8시까지 매장을 방문해 구매한 고객들 대상으로 추첨해 크리스마스 당일에 산타의 선물처럼 경품을 전달하는 “산타가 간다, 디애프터마켓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어 행사 기간 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이에 리츠 LITS 코리아 정진혁 이사는 “매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고민하던 여성들 사이에서 남자친구 또는 남편을 위한 선물로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하며, “이에 리츠 LITS 코리아는 차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분들도 친절히 상담해 선물을 고를 수 있는, 기프트 컨설팅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하는 디자인과 기능적인 면은 물론이고 특별한 패키징을 통해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더한 리츠 LITS 브랜드 제품이 인기”라고 전하며 “첫 차를 마련한 사회초년생부터 연세가 드신 부모님의 선물로도 좋은 제품으로 단연 리츠 LITS 브랜드의 NIVERA(니베라) 헤드쿠션”을 추천했다.
리츠 LITS 코리아는 온라인 쇼핑몰 ‘리우파츠(liuparts.com)는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 ‘디애프터마켓. The Aftermarket.’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기프트 컨설팅은 문의전화 (1800-1710)으로 확인할 수 있다. 리츠 LITS 코리아는 앞으로도 크리스마스의 산타와 같이 고객을 위해 더욱 새로운 혜택과 양질의 제품으로 다시 찾아올 것을 약속드린다는 전언이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