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쇼’ 다도센스 론칭 첫방송 수입물량 전량 매진에 서버다운까지!

‘정쇼’ 다도센스 론칭 첫방송 수입물량 전량 매진에 서버다운까지!

정윤정의 다도센스 익스트로덤 보습제가 지난 12월 15일 화요일에 진행했던 롯데홈쇼핑 ‘정쇼’에서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스테디셀러 ‘간증크림’으로 각광받고 있는 다도센스의 익스트로덤 스킨밤은 유럽/독일에서 가장 역사 깊고 신뢰할 수 있는 소비자 보호기관에서 실시하는 상품 테스트 외코테스트(ÖKOTEST)에서 엄격한 자제 검사수준을 통해 가장 높은 Sehr gut(아주좋음) 등급을 인정받은 바 있다.



유럽에서 가장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성분인 ‘유레아’가 함유되어 있어 자연적으로 각질을 분해하여 피부에 좋은 성분의 흡수를 도와준다. 특히 자연유래성분들이 베이스를 이루며 인공색소․인공향․인공방부제들이 포함되지 않아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의 전 연령대가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엄마들의 간증이 이어져 아이들을 위한 필수 보습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57년 보린드사의 대표적인 페이스앤바디 브랜드 다도센스는 독일 및 유럽 등 세계 20여 개국의 백화점, 약국, 네추럴 전문샵에 입점한 브랜드다. 천혜의 자연 블랙 포레스트의 풍부한 암반수를 바탕으로 호호바씨오일, 보리지씨 오일, 콩추출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자연의 강력한 보습에너지로 오랜 시간 유지되는 극강 보습을 경험할 수 있다.

‘정쇼’ 다도센스 론칭 첫방송 수입물량 전량 매진에 서버다운까지!

정윤정의 극찬으로 정쇼 다도센스 간증크림 첫 방송 수입물량 전량 매진에 이어 다도센스 한국 본사 홈페이지 접속량 급증으로 인해 데이터 전송량 초과로 서버가 다운되는 등 제품 구매 문의가 폭증하고 있다.

㈜엠에스코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성원에 힘입어 까다로운 수입절차에도 물량확보에 매진하여 본격적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게 판매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