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LG 톤플러스 HBS-900 레드에디션(http://hu.co.kr/p1ja2t)’ 크리스마스 선물 패키징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톤플러스 레드에디션 선물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선물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특별 포장되어 제공되며, 기간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넥밴드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LG 톤플러스 HBS-900 레드에디션’은 해외 출시 모델로, 국내에서는 앱스토리몰이 단독 런칭한 제품이다. 블랙과 레드의 색상 조합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제공하며, 유연한 넥밴드와 부드러운 이어팁으로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한다.
충전식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한 ‘LG 톤플러스 HBS-900 레드에디션’은 1회 충전으로 최대 550시간 통화 대기 및 14시간 연속 음악 재생이 가능해 음악감상용과 운동용으로도 부족함이 없으며, 고성능 마이크를 내장해 이어셋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하만카돈과의 기술 제휴로 섬세하고 풍성한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며, 음성 안내와 손쉬운 페어링 등 뛰어난 편의성도 갖추고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LG 톤플러스 HBS-900 레드에디션’은 크리스마스에 잘 어울리는 레드와 블랙의 조합으로 유니크함을 제공해주는 가성비 높은 제품”이라며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특화된 포장을 제공해 남자친구나 여자친구 또는 부모님을 위한 센스있는 선물을 준비하려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LG 톤플러스 HBS-900 레드에디션’ 크리스마스 선물 패키징은 한정기간으로 제공되며,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