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판에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어 창원 맛집으로 인정받은 제주애한판(구,화덕애한판)이 진해 용원에 오픈해 회식장소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제주산 생고기를 참나무 숯으로 초벌 하는 제주애한판은 HACCP인증을 받은 도축장과 생산공장에서 안전하게 생산된 100% 프리미엄 국내산 제주산 생고기 및 최상급 돈육을 엄선해서 사용한다. 또한 제주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제주산 생고기 세트 메뉴와 음주류 등으로 구성돼 있어 제주의 맛을 즐기길 원하는 고객들로부터 반응이 뜨겁다.
제주애한판은 유통단계를 최소화해 제주에서 공수한 최상급의 돼지고기를 게르마늄 돌판에 굽는다. 구제역의 영향을 받지 않는 제주산 돼지고기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낸다. 게르마늄 돌판은 연기가 발생하지 않으며 일정 온도 이상 올라가지 않아 타지 않고 고기의 겉과 속을 골고루 익혀준다. 강원도 횡성 참나무 숯을 이용해 화덕에 초벌을 해서 고기 특유의 잡내나 기름기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참나무의 숯향이 고기에 깊숙이 스며들어 고기의 맛이 깔끔하다.
블랙&레드 계통의 모던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만큼이나 서비스도 세련되고 파격적이다. 주문을 하면 참숯에 초벌해 나온 고기를 서버직원이 잘라주는 편리한 서비스로도 유명하다. 고기 굽는 중에 벌이는 직원의 불쇼 퍼포먼스는 여기저기서 자연스럽게 환호성이 터지는 인기 만점의 시간이다.
`제주애한판 진해 용원점`의 대표 인기 메뉴는 제주산 생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제주 한판 스페셜’(700g)과 ‘제주 한판 특 스페셜’(850g)이다. 제주 생오겹살과 제주 생특목살 등을 비롯해 다양한 먹거리(부추, 버섯, 단 호박, 콩나물, 묵은지, 감자, 계란찜 등)를 푸짐히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다. 특히 사골 육수에 5시간 이상 쪄낸 사골 묵은지와 갈치속젓에 찍어먹는 제주 돼지고기 맛이 별미다.
2~3인 추천 세트메뉴(2만9,000원)인 `제주 한판 스페셜`은 제주 생오겹살, 제주 생특목살, 쇠고기스테이크, 수제 소시지, 왕새우와 꼬들한방껍딱 등으로 구성되며 ‘제주 한판 특 스페셜’(4만원)은 여기에 제주생구이가 추가된 메뉴로 3~4인 추천 세트 메뉴다.
제주 산지직송 생고기를 제공하는 곳답게 한라산 소주도 준비해 제주의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고기 식사 후엔 김치말이국수나 치즈볶음밥 등으로 마무리하는 고객이 많다.
한편, 제주애한판 진해 용원점은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용재로 23번길에 있으며 문의나 예약은 전화(055-551-0806)를 통해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