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정보 어플 ‘투자의 신’은 10년 이상 부동산 투자 경험으로 구성된 어플리케이션으로 많은 투자자들이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로 행복한 노후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투자의 신’ 어플은 아파트 분양, 수익형 호텔 분양, 오피스텔 분양, 상가 분양, 빌라 분양, 타운하우스 분양을 알기 쉽고 사용하기 편리하게 제작됐다. 기존 투자자는 발로 뛰어 제한적인 분양 정보와 한정된 투자처를 아는 한계를 돕는 것이다.
어플을 보면 ‘위례 신도시, 인천 송도, 영종도, 서울 마곡지구는 지금은 개발 단계여서 거주환경이 불편할지 모르나 장기적인 관점에서 발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지역이다. 청라, 영종도와 더불어 송도신도시는 인천 경제자유구역 중 개발속도가 빠른 지역 중 하나’라고 전했다.
이어 ‘투자가치로 주목해야 할 지역은 영종도, 송도신도시, 청라지구, 김포신도시, 마곡지구, 위례신도시, 판교, 문정지구, 배곧신도시, 세종시를 주목 할 지역이다. 지방 아파트 중 투자지역은 현재 대구, 부산이 가장 뜨거운 지역’이라고 한다.
요즘 같이 은행 금리가 낮을 때 수익형 부동산 투자를 하고 싶은데 마땅히 부동산 정보도 없고, 투자할 곳을 찾지 못하고 있다면 ‘투자의 신’ 어플에서 팁을 얻을 수 있다.
투자의 신은 현재 부동산 분양 현장 등록 수 1위, 투자자 이용자 수 1위, 검색 수 1위로 대한민국 1등 부동산 투자 분양정보 어플로 특허와 상표 등록 신청을 끝마친 뒤 투자자들의 입소문으로 부동산 분양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굳혀 가고 있다.
‘투자의 신’은 아파트 투자, 수익형 호텔 투자, 오피스텔 투자, 상가 투자, 빌라 투자, 타운하우스 투자, 전원주택 투자 등 부동산 투자를 할 때 전국에서 분양하는 물건을 한 눈에 보고 비교할 수 있다.
투자의 신 관계자는 “최근 어플 홍보 차원에서 투자자에게 무료로 투자 자문 역할을 해주고 있다”면서 “초보 투자자인 경우 ‘투자의 신’에 투자처 상담을 받아보거나 의뢰하는 것도 안전한 부동산 투자 중 하나의 방법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부동산 투자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지만, 성공 확률 10%만 존재한다는 걸 명심 해야 한다”면서 “초보 투자자들이 성공하기 어려운 부동산 영역이기 때문에 검증 된 투자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면 좋다”고 덧붙였다.
부동산 분양정보 어플 `투자의 신` 은 홈페이지(http://tujasin.com)와 구글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1670-171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