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은 18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사용성을 대폭 강화한 시스템 스팀다리미 ‘잇스타일’을 오는 19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토요일 오후 1시~2시까지 60분간 진행된다.
방송 중에 롯데홈쇼핑 `어플`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10%할인, 일시불 결제 시에는 이와 더불어 1만3000원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ARS 자동주문 시 1000원 할인, 무이자 6개월 혜택도 제공되기 때문에 방송 중 주문고객은 20%이상 할인된 가격인 9만9500원에 시스템 스팀다림 잇스타일’을 만나 볼 수 있다.
한경희생활과학이 야심차게 선보인 ‘잇스타일’은 스탠드형의 강력한 스팀 다림력과 공간 활용도가 높은 핸디형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이다.
일반 행거 및 파티션, 문고리 등 다양한 곳에 쉽게 걸어 사용할 수 있으며, 후면에 고무가 덧대져 있어 바닥 사용도 가능하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제약이 적어 원룸이나 좁은 장소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강력한 스팀을 통해 구겨진 옷감을 손쉽게 펴주는 스팀 다림질은 물론 어깨나 깃 부분을 다리거나 바지의 칼 주름잡기에 용이한 열판 다림질이 모두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원터치 방식의 스팀 컨트롤로 사용이 간편하며, 별도의 순간 스팀 버튼을 따로 마련해 기능성을 높인 것도 특징으로 꼽힌다.
또 무게도 530g밖에 되지 않는 초경량으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간편하게 다림질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사용자의 편의를 세심하게 고려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분리형 물통 타입으로 물 주입이 편리하고 한 번 보충으로 약 20분 동안 연속 스팀을 사용할 수 있다. 옷감별로 5단계 온도조절 기능이 있어 고급 옷감의 손상을 막아 최적의 다림 환경을 제공한다.
한경희 한경희생활과학 대표는 “스팀다리미는 생활가전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며 “설계부터 출시까지 심혈을 기울인 잇스타일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생활과학은 지난 10일, 도마 없이 식재료 손질이 가능한 가위칼 홈쇼핑 론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