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준비생 사이에서 토익스피킹과 오픽점수가 취업 스펙으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 상반기 취업전 겨울방학 중 스피킹 점수를 취득하려는 취준생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TOP BRAND 1위 해커스에서 진행되는 ‘토스&오픽 끝장특강’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번 특강에서는 해커스 스타강사진이 2주 만에 토익스피킹 ‘레벨 7’과 오픽 ‘IH’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한다. 특히 하루에 토익스피킹과 오픽 강의를 모두 들을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이에 따라 스피킹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도 자신에게 맞는 시험을 고르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특강은 오는 22일(화) 오후 5시에 진행되며,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ckers.ac)에서 신청 가능하다. 더욱이 지난 5월 진행된 해커스 강남 토스 특강 설문조사 결과, 특강 만족도가 98% (2015.05.13, 144명)에 달했던 만큼 이번에도 높은 관심 속에 많은 참석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1교시 토익스피킹 강의는 ‘해커스 토스 전문가’ 마리오 강사가 맡아 PART 1~3 시험의 전반부 공략법을 강의한다. 또 영작을 하기에는 시간이 부족한 토익스피킹 시험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전 공략 비법을 공개한다. 2교시 오픽 강의는 ‘해커스 오픽 입문/기본 누적 수강생 수 1위’ 클라라 강사가 진행한다. 클라라 강사는 ‘3 STEP 전략’과 ‘20가지 만능 템플릿’으로 실제 시험에 나오는 유형만 효율적으로 공략하는 학습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강 참석자에게 제공하는 푸짐한 혜택도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토익스피킹/오픽 자료집’을 제공하며, 특강 후 설문지를 제출하면 마리오/클라라 강사의 고득점 비법이 담긴 부가 학습자료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특강 당일 등록 시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1월 수강등록을 진행 중이다. 특히 토익스피킹과 오픽은 ‘10일 완성반’을 개설했다. 내년 상반기 채용을 앞두고 겨울방학 동안 어학 스펙을 완성하려는 수험생들이 많은 가운데, 단기 코스인 ‘토스&오픽 10일 완성반’에 많은 관심이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 ‘토스/오픽 10일 완성반’ 1차 개강일은 1월 4일이며, 2차 개강일은 1월 18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