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한국미용건강총연합회중앙회(이사장 쟈니리, 이하 한미연) 컨투어메이크업 분과인 KCPS 한국컨투어메이크업전문가학회(회장 안규미, 이하 KCPS)가 지난 12월 12일 서울 호텔빅토리아에서 창립식과 임원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창립식은 한미연 이복식 총재의 축사와 한미연 쟈니리 이사장의 인사말에 이어 초대 회장으로 안규미 회장이 선임됐다. 이외에도 리코 일본지부장, 라영 중국지부장 등 중국과 한국지부장과 이사, 국제심사위원에게 위촉장, 임명장, 감사장(패), 공로패 수여식이 진행됐다.
행사는 중국아주반영구협회, 아시아메이크업협회 등을 비롯해 전국 지회장과 지부장, 인증기관, 뷰티업계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KCPS 안규미 초대회장은 “한국 컨투어메이크업과 뷰티 문화를 알리기 위해 지난 1년간 중국 전역에 산학협력과 업무협약, 교육, 홍콩 코스모프로프, 광저우 미용박람회, 북경 미용박람회, 상해 미용박람회, 하얼빈 미용박람회, 태주 박람회, 웨이팡 박람회 등을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어 안규미 회장은 “2016년 예정된 미용박람회도 참가신청을 완료하고 연말연시에도 불구하고 교육과 세미나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해 가고 있다. 계속 연구하고 발전하는 앞으로의 행보를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창립식에 이어 IEDA 국제속눈썹전문가협회 송년회와 만찬이 진행됐다.
송년회에는 IEDA 지회장, 지부장, 인증기관, 인증숍, 국제강사 등 전국에서 150여 명 참석한 가운데 1년 활동내역을 기준으로 감사장(패), 공로패가 수여되었으며 새롭게 배출된 인증강사와 인증기관에 각 패와 현판 수여식이 동시에 진행됐다.
또 양가위 마술쇼(국제익스텐션협회)와 스킨아트팀 ‘휘’(한성대 한디원 김린정 교수 지도)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