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건강 전문가 이경제 원장의 프리미엄 녹용제품인 ‘이경제 녹용진액’이 12월 22일 19시 35분 롯데홈쇼핑 ’진짜부부 대박쇼‘을 통해 런칭한다.
2015년은 ‘이경제 더힘찬 녹용’의 소비자 판매가 220억을 돌파한 바 있다. 이번 런칭은 이를 기념하고 그 성원에 보답 하고자 프리미엄 제품으로 선 보이는 것이다.
본 제품은 연구개발 기간만 500일이 걸린 이경제원장의 건강보감시리즈 중 프리미엄 제품으로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최초의 상품이다. ‘건강만큼은 모든 사람에게 평등해야 한다’는 이경제원장의 신념을 담아 국민건강에 이바지한다는 것이 개발 배경이다.
제조사인 ㈜뉴트리바이오텍 관계자에 따르면 ‘이경제 녹용진액’은 100% 국내산 녹용 외에도 홈삼, 가시오가피, 익모초 등 총 20가지의 전통원료가 조화로운 밸런스를 이루고 있으며 녹용은 상대, 중대, 하대뿐만 아니라 분골까지 모두 넣었고 총 중량 300g중 녹용이 3.3냥(33돈)으로 많은 양이 담겨 있는 농축형태의 진액제품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녹용은 남녀노소 3대가 같이 섭취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보양식”이라며 “공부에 지친 우리 아이, 회사 일에 지친 남편, 가사와 회사생활을 해야 하는 아내, 기력이 쇠퇴해가는 부모님 등 건강백세를 바라보는 시대에 우리가족에게 꼭 필요한 건강도우미라고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