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칼리지, '마리오 씨티 가요제' 오는 1월 9일 개최 '기대'

마리오 씨티 가요제

씨티칼리지가 청소년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한다.



`마리오 씨티 가요제`를 주관하는 씨티칼리지 K-Art Culture 학부는 "오는 1월 9일 씨티칼리지에서 `마리오 씨티 가요제`가 열린다"고 23일 밝혔다.

이어 "기존 `마리오`의 의도와 목적을 확대해 더 다양한 혜택과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를 비롯한 꿈과 열정의 도전을 할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길 바란다"며 가요제 개최 목적을 밝혔다.

`마리오 씨티 가요제`는 `황군단 BJJ MUSIC 실용음악학원`에서 핸드폰으로 오디션 영상을 지원 받아 1차 합격자들과 연예기획사를 연결할 뿐만 아니라 오디션 합격 확률을 높이는 보이스 멘토들의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 신개념 오디션이다.

심사위원으로는 `마리오 씨티 가요제`에 참여하는 기획사 관계자들은 물론, 최근 Mnet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 출연한 K-Art Culture 학부 보컬 학과장 주니퍼(박준영)와 보컬 전공 교수인 `황군단 BJJ MUSIC 실용음악학원` 박은환 원장, 안녕뮤직 Entertainment 김지훈 대표 등이 참여한다.

예선 진행 후 결선에서 대상(1팀)에게는 50만원 및 쥬스TV 콘텐츠 제작 기회가 주어지며, 가요제가 끝난 뒤 참가자 영상은 각 기획사에 제공돼 기획사 오디션으로 연결할 예정이다.

한편 `마리오 씨티 가요제`는 씨티칼리지 K-Art Culture 학부 페이스북에서 지원서를 배부하고 있으며 오는 2016년 1월 7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로 참가 신청서를 접수 받고 있다.

마리오 씨티 가요제
 출처:/씨티칼리지 K-Art Culture 학부
마리오 씨티 가요제 출처:/씨티칼리지 K-Art Culture 학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