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015년의 끝이 다가오고 있다.
주변 지인들과 크리스마스, 연말, 연초계획을 세우는 것도 골치가 아프지만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은 결혼준비만큼 머리가 아픈 일이 없을 것이다.
그런 예비부부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총 3일간 여의도 글래드 호텔(9호선 국회의사당역)에서 하우투 대형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크리스마스 당일부터 시작되는 만큼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많은 이벤트들이 준비되어있다.
먼저 웨딩패키지 정계약을 하는 커플들에겐 필립스 테이블 그릴을 모두 증정하고, 그 중 선착순 총 50명 초호화 캐스팅 뮤지컬 <신데렐>라 무료 관람권을 감사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박람회를 찾아주는 모든 커플에게 웨딩준비의 필수품 웨딩다이어리를 증정하고, 선착순 총 300쌍에게는 바이마레 라파숑 드벨르 플뢰르 바디 4종 세트가 선물로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참가업체가 준비한 이불커버, 여행용캐리어 등의 선물도 준비되어 있으니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겠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예비신부를 위한 특별한 자리도 준비되어 있는데 2016년 최신상 웨딩드레스 컬렉션이 그것이다. 요즘 유행하는 최신 드레스를 감상할 수 있고, 오후1시부터 7시까지는 드레스 피팅과 메이크업 시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우투웨딩은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고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정평이 나있는 업체로 이미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 웨딩 전문가와 1:1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웨딩박람회와 더불어 2016 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 http://www.dreamtouchweddingfair.net/ 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