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대황제’, ‘데빌에이지’ 2종과 모바일게임 2종
2016년 더욱 풍성한 웹게임, 모바일게임 라인업 기대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모바일게임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에서 웹전략 ‘대황제’까지 1년 동안 모바일게임과 온라인게임, 웹게임 등 20여종의 타이틀을 서비스해온 팡게임이 2015년을 결산하는 의미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쏜다.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2015년을 마무리하며 자사가 운영하는 모바일과 웹게임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여러 게임 중 가장 주목을 받았던 ‘대황제’에서는 25일 0시를 기해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군량 50만과 은화 50만을 무조건 지급한다.
500황금 구매 유저에게는 군량 200만과 은화 200만이 지급된다. 단일 물량으로는 최대인 이번 이벤트는 아프리카TV에서 ‘대황제’ 방송을 진행 중인 김캐리의 이벤트와 더불어 자원에 허덕이던 유저들의 갈증을 해소하는데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하늘에서 전투를 벌이는 캐주얼 MMORPG ‘데빌에이지’에는 총 6종의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접속할 때마다 푸짐한 보상이 주어지고, 마정을 소비하거나 충전을 할 때마다 고급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는다. 기간 동안 사냥을 할 때마다 금화나 장비로 교환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관련 아이템이 드롭되고 크리스마스 행운권이나 마정으로 룰렛을 이용할 수 있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띄울 예정이다.
크리스마스의 즐거운 분위기는 모바일로도 이어진다. 175cm의 이기적인 몸매의 레이싱모델 ‘홍지연’이 홍보모델을 맡은 모바일 MORPG ‘검의 기억’에서는 22일부터 35레벨 이상 유저를 대상으로 총 4종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출석 일수에 따라 로그인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고, 매일 3회 복주머니를 무료로 오픈할 수 있다. 또 원보를 충전하거나 소비할 때는 뽑기권과 충전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케로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는 19일부터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오는 27일까지 접속할 때마다 3~6성 소환권과 뽑기권이 주어지고, 기간 내내 사냥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이 증가하는 2배 버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케로로 소대원들의 전투가 한결 수월해질 전망이다.
팡게임 지헌민 대표는 “팡게임의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2015년을 잘 마무리 하시기 바란다”며 “2016년에는 더욱 알차고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니 팡게임의 작품들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팡게임의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팡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www.panggam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