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프리미엄브랜드대상(고객만족브랜드)을 수상한 라이프로그(LIFE LOG) 포토북 리바이북(Revivook)이 2015 칸 국제영화제 특별 초청작 영화 ‘마카담 스토리와’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포토북을 출시한다고 24일 전했다.
24일 영화 개봉일에 맞춰 출시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포토북은 관람객들에게 영화의 느낌과 나의 사진을 함께 보관할 수 있는 기념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개봉 전 수 차례 진행한 시사회 및 예매 이벤트를 통해 수령한 ‘콜라보레이션 포토북 이용 쿠폰’을 활용해 제작이 가능하고, 일반 고객 역시 한정 수량 내에 별도로 구매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바이북 공식 홈페이지(www.revivook.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리바이북은 전용 편집 에디터(editor, S/W)를 사용해 주문자가 직접 커플 포토북, 여행 포토북, 단체 포토북 등을 편집 및 디자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감각적인 느낌의 컬러와 리바이북만의 일러스트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일상 속 작은 행복’, ‘라이프로그(LIFE LOG) 등의 차별화된 콘셉트로 스냅스, 포토몬, 퍼블로그 등의 브랜드가 자리하고 있는 관련 업계에서 눈에 띄고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