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과 다가오는 연휴는 가족‧연인들이 여행을 떠나기 좋은 시기다. 겨울 스포츠 등 취미생활을 함께 하면서 돈독한 정을 쌓고 추억을 남기기 좋다. 또 스키와 보드를 즐기는 이들에게는 오히려 추위가 한참인 겨울이 반가울 것이다.
최근 강원도 횡성은 청정자연의 풍성한 볼거리와 함께 다양한 스키장이 있어 많은 커플 등의 방문이 잦아지고 있다. 다양한 지역에서 횡성을 찾는 이들은 당일치기로 머물다 가는 것이 쉽지 않다. 때문에 횡성근처의 괜찮은 펜션을 알아보기 위해 많은 시간을 들여 고민할 것이다. 커플이라면 럭셔리하면서 로맨틱한 펜션을 원한다.
수많은 펜션 중 자신이 원하는 숙소를 찾는 것을 쉽지 않다. 또 함께하는 연인의 구미에 맞는 곳을 골라야 하기 때문에 더욱 그럴 것이다. 하지만 횡성은 횡성펜션민박협회(http://hsgtour.co.kr)를 이용하면 그 고민을 줄일 수 있다.
횡성펜션민박협회 홈페이지에는 횡성 인근 펜션들 대부분이 한 곳에 정리돼 있어 원하는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커플, 가족, 단체, 스파, 수영장(풀빌라), 복층, 온돌 등 횡성으로 여행오는 인원 수와 여행자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는 것이다.
특히 홈페이지에는 펜션 정보뿐만 아니라 횡성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비롯해 먹거리 소개와 축제안내도 소개돼 있다.
또 1박 2일 코스, 가족코스, 연인코스, 드라이브 코스 등 테마관광 카테고리를 통해 횡성주변 여행을 손 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횡성펜션민박협회 관계자는 “즐거운 여행 준비를 하는데 있어서 횡성펜션민박협회를 이용한다면 편리한 길잡이가 될 수 있다”면서 “연인 혹은 가족에게 칭찬받을 수 있는 여행을 준비해 겨울철 청정자연과 풍성한 볼거리, 스키장이 있는 횡성에서 좋은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