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난빌, 간단한 댓글로 아이 반 전체에 반짝커를 보내주는 연말 이벤트로 ‘눈길’

키난빌, 간단한 댓글로 아이 반 전체에 반짝커를 보내주는 연말 이벤트로 ‘눈길’

지난 8월 출시한 키난빌 ‘반짝커(http://www.kinanvill.com)’가 크리스마스 완구선물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간단한 댓글 달기로 아이 반 전체에 반짝커를 선물할 수 있는 연말 감사 이벤트가 진행돼 주목을 받고 있다.

키난빌 반짝커는 출시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이끌면서 현재 27만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신개념 색칠놀이 교구다. 출시 한 달 만에 품귀현상을 겪는 것은 물론, 크리스마스를 맞아 또 한 번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20일 온라인 쇼핑사이트 옥션에 따르면 지난 1~17일 장난감 판매순위 중 판매량 기준으로 키난빌 반짝커가 3위를 차지했고, 재미뿐만 아니라 가족 전체가 즐길 수 있는 아날로그적인 교육 완구로써 GS샵 MD의 단독 추천을 받기도 했다.

이러한 인기에 보답하고자 키난빌에서는 연말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키난빌 카카오스토리(kinanvill) 또는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올해의 감사한 일을 댓글로 달아주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아이가 다니는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등 교육기관으로 키난빌 반짝커 24세트를 전달하는 것이 그 내용이다.

우리아이뿐만 아니라 반 전체가 반짝커를 받아볼 수 있는 깜짝 이벤트는 올해 말인 12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사진을 보내주면 이 역시 추첨을 통해 반짝커를 하나 더 보내주는 포토제닉 이벤트도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키난빌 관계자는 “올 한해 많은 사랑 주신 고객님들께 작게나마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고, 많은 참여로 아이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