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직장인 대환대출자격 문의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NH저축은행에서 확인 할 수 있어

햇살론 직장인 대환대출자격 문의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NH저축은행에서 확인 할 수 있어

최근 한국은행은 기준금리는 1%대로 인하했다. 안정을 위한 금리인하 조치지만 1%대로 내려간 것은 사상 처음 있는 일이다.

어찌 보면 반가운 소식이긴 하나 가계부채 총액이 1000조를 돌파한 현 상황에서 서민들에게 얼마나 큰 도움이 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한다는 전문가들의 의견이 지배적이다..



급격한 증가하고 있는 가계부채는 이미 가정의 문제가 아닌 국가적인 문제로 정부에서는 경제를 되살리기 위해 햇살론 등 다양한 제도를 마련하여 실시하고 있다.

그 중 햇살론은 바꿔드림론과 함께 대표적인 저금리 대환대출로 연 20%가 넘는 높은 이율의 부채를 연 8%대의 저금리로 대환해주는 서민지원 정책이다.

직장인 K씨는 낮은 신용등급으로 은행의 저금리 신용대출을 사용하지 못하게 되 연 34.9%의 고금리 직장인 신용대출을 2,000만원 사용하고 있어 월 60만원에 달하는 이자를 내고 있었다.

매월 나가는 이자의 부담감을 느낀 K씨는 인터넷을 통해 햇살론을 알게 되었고 햇살론 대환자금을 통해 기존 대출 2,000만원을 대환하여 매달 9만원대의 이자만 납부하게 되었다.

이처럼 햇살론은 직장인 K씨와 같이 낮은 신용도와 적은 연 소득으로 인해 1금융의 신용대출상품을 사용하지 못하고 높은 고금리 신용대출만 사용하던 서민들을 위한 서민지원 정책으로 햇살론을 이용하면 최대 3,000만원(생계자금 1,000만원, 대환자금 2,000만원) 까지 연 8%대의 낮은 금리로 사용할 수 있다.

햇살론 대환대출자격 조건은 3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과 사업소득확인이 가능한 사업자, 프리랜서로써 저소득, 저신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신용상품인 만큼 연 소득 4천 이하인 서민들이 햇살론 이용이 가능해 다른 저금리 대출상품에 비해 낮은 대환대출 자격조건을 가지고 있다.

경제 악화로 인한 가계부채가 증가하면서 높은 이자에 지친 서민들의 햇살론 문의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어, 좀 더 정확하고 빠른 확인을 얻기 위해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을 찾게 되는 이색 현상마저 생겨나고 있다.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NH저축은행 햇살론을 이용하면 접수와 심사가 무방문, 무서류로 가능하고, 간단한 본인인증만으로 대환대출자격과 이율을 즉시 확인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NH저축은행 햇살론은 한도조회와 같은 모든 심사를 팩스송부와 전화통화로 진행할 수 있으며, 최종 승인 확정 후 계약서 작성시 지점방문이 불가능한 경우 서울, 인천, 경기지역은 물론 부산, 대구, 울산, 포항 등 경상도 전 지역과 광주, 전주, 목포, 창원 등 전라도 전 지역, 대전, 천안 등 충청 전 지역, 춘천, 강릉, 원주 등 강원 전지역,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출장자서를 제공하고 있어 바쁜 직장인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

요즘 ‘햇빛론’과 같은 햇살론 유사 보이스피싱이 기승을 부리고 있어 주의를 요하고 있다. 햇살론 신용보증재단 보증수수료는 햇살론 입금 시 차감이 되고 입금이 되기 때문에 입금을 절대 요구하지 않으니 반드시 확인이 필요하다.

햇살론 문의는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으로 주목 받는 NH농협저축은행 햇살론 공식판매법인 희망플래닝 홈페이지 (http://nh-sunloan.com 또는 대표전화 1644-9621 번을 통해 문의하거나 카카오톡 ( ID : 희망플래닝 ) 을 통해 문의를 하면 완화된 햇살론 대출자격을 적용, 간편하게 햇살론(생계자금, 대환자금) 가능여부를 가조회한 후 햇살론 진행에 필요한 절차, 준비서류, 대환대출자격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고 햇살론 관계자는 전해왔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