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솟는 대학 등록금, 감당하기 힘든 생활비 등으로 인해 학생 때부터 빚을 지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과거와 달리 집을 마련하는 등의 큰 금액을 지출 할 때만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아닌 생계유지에 필요한 돈이나 등록금을 마련하기 위한 대출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인 것이다. 이렇다 보니 적지 않은 대출금에 허덕이다 여러 번 연체 이력이 생기면서 신용불량자가 되거나 이 같은 상황을 반복하여 파산 신청에 이르는 사람들을 주위에서 볼 수 있다.
개인회생, 파산면책, 신용회복을 진행 중인 사람들의 경우 신용카드사용의 제한이 있고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을 수 없어 생활고와 채무독촉의 이중고를 견뎌야 한다. 그러므로 이 같은 상황에 개인회생대출, 파산면책대출, 신용회복대출 알아보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급하다고 무작정 신용회복중소액대출, 개인회생중대출, 파산면책중대출 가능한곳이라고 안전한 곳인지 확인하지 않으면 큰 피해를 입을 수 있다. 오히려 이런 상황에 있는 사람들을 겨냥하여 불법행위를 일삼는 조직들도 늘어나고 있다. 저금리를 강조하거나 신용등급을 올려준다면서 별도의 수수료를 요구하는 등의 방법으로 사람들이 피해를 입고 있다. 그러므로 안전한 업체인지 정확히 확인 후에 대출을 받아야 한다.
이 중 AT캐피탈은 신용회복후대출, 개인회생후대출, 파산면책후대출을 체계적인 시스템과 고객정보 보호에 주력을 하고 있다. 우선 저신용자, 무직자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점에 관심을 갖고 문의를 하고 있으며 업체의 인터넷 페이지를 방문하면 602-08-42156이라는 사업자등록번호가 기재된 올바른 업체임을 확인 할 수 있다.
AT캐피탈 박세현 대표는 새희망론에 대해 “개인회생대출은 인가 확정 후라면 진행가능하며, 파산면책대출은 면책확정 3개월 경과자라면 대출 승인이 가능하고, 신용회복대출은 신용회복확정이 이뤄졌다면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더불어 채무불이행에 등재된 자도 대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더불어 주부대출, 여성대출, 무직자대출, 소액대출, 직장인신용대출, 무직자소액대출, 자영업자대출, 소상공인창업대출, 프리랜서대출, 개인사업자대출, 저신용자대출, 과다대출자대출, 프리랜서대출, 연체자대출 등 각자의 상황과 조건에 맞는 상품들을 이해하기 쉽고 안전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이 외에 더 궁금한 사항과 내용들은 AT캐피탈로 전화(1670-3510)나 온라인으로 상담과 진행이 가능하다. (http://www.atcapital.co.kr/?cm_id=news_1226)
이뉴스팀 (e-news@etnews.com)